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대학

인문·상경대학

개요
신라대학교 인문상경대학은 동북아 물류중심항이 위치한 동남광역경제권의 중심도시 부산의 성장을 주도하고 미래를 이끌어 갈 전문인력 배출에 주력해오고 있습니다. 본 대학은 이러한 지역사회 인력에 필요한 지역특화형 인력을 양성하고자 3가지 인재상을 추구해오고 있습니다.

첫째, 글로벌 사고역량과 해외문화 이해역량을 갖춘 글로벌 지성인을 키우고자 합니다.
둘째, 창의적 문제해결 역량과 융합적 현장실무능력을 갖춘 창의적 전문인을 동시에 지향하고 있습니다.
셋째, 직업윤리 역량과 공동체적 인간관계 능력을 갖춘 도전적 감성인을 필수적인 인재상으로 추구해오고 있습니다.
교육목표
  • 외국어 및 국제화 역량 강화를 위한 현장실무중심 교육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유연한 인성과 역량을 겸비한 글로벌 리더 육성 및 외국어 필수화와 함께 국제 정치․경제․사회․문화 등을 체계적으로 교육하는 것을 세부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 융복합형 문제해결 능력 강화를 위한 다각적 분석을 교유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이는 학생들이 적극적이고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즐거운 교육과정을 개발하는 것과 실용적인 사무행정능력과 소통능력을 배양하는 교육과정 활성화로 나누어 실천해오고 있습니다.
  • 지역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지역 특화형 인력양성 교육을 지향하며, 이를 다시 지역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ESG 전문가 양성 교육 실시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윤리의식과 미래지향적 교양을 갖춘 인재 양성으로 나누어 추진해오고 있습니다.

 

 
소속부서
교직원 소개
인문·상경대학 교직원 이름,직급,소속,내선,이메일 정보 소개
이름 직급(위) 소속 내선 E-mail

유영명

인문상경대학장

인문상경대학

051-999-6305

E-mail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22-03-02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