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 혁신선도대학 선정  3년간 지원금으로 15억 사업 추진

2019년도 상반기 간호교육인증평가 간호학 학사학위 프로그램 5년 인증 자세히보기

 
사이버홍보관

시설물사용신청

시설물 사용신청안내

학교생활을 위하여 필요한 시설물을 대여하고 있으며 시설물사용신청서를 제출하여 승인 허가서를 발급받은 후 사용 가능합니다.

 

시설물(철야제외)사용 신청방법

  1. 신라넷 로그인
  2. 학사행정
  3. 행정
  4. 시설물사용신청
  5. 학생지원팀 결재 후 시설물사용허가서 출력

 

신라넷 바로가기

 

시설물철야 사용 신청방법

  1. 시설물(철야)사용신청서 작성
  2. 지도교수 / 전공주임교수 / 부학장 날인
  3. 학생지원팀(화랑관지하1층)으로 제출
  4. 신청일 다음날 시설물철야 사용 허가서 수령

 

Off-line일 경우 양식 Down방법

홈페이지/ 대학생활 / 서식모음 / 학사/ 민원/ 시설물사용신청서, 시설물철야사용신청서 출력

 

시설물사용 유의사항

  • 시설물 사용은 반드시 행사 2일 전에 신청하여야 한다.
  • 행사 진행을 위한 비품 및 인원은 사전에 정확히 기재하여야 한다.
  • 토·일·공휴일(휴학기간 포함)의 행사는 평상 근무시간에 반드시 재확인, 사전 준비하여야 한다.
  • 교내의 모든 시설물과 기자재의 사용시 주인의식을 바탕으로 소중히 다루어야 하며 파손·분실하여서는 안되며 파손 및 분실하였을 경우 변상하여야 한다.
  • 시설물 사용, 변경 등의 사항이 있을 경우 즉시 관계부서에 사전 통보하여야 한다.
  • On-line 신청이 안되는 시설물에 한하여 Off-line으로 관계부서에 신청한다.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15-09-22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