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유의사항

유의사항을 알립니다!

  1. 01시설물 대관 신청 후 접수 처리된 내용을 출력하여 보관하여야 합니다.
  2. 02신청서의 사용목적과 실제 내용이 상이할 경우 승인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용기간 및 일일 이용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종교적인 행사의 경우는 신청 할 수 없음)
  3. 03승인 후 학교행사 등 불가피한 사정으로 해당 시설물을 대학이 사용해야 할 경우 학교에 우선권이 있으며, 사전통보 후 승인을취소할 수 있습니다.
  4. 04신청내용을 이행하지 아니하거나 학교측의 정당한 주문사항을 거부할 경우에는 사용 중에라도 그 승인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5. 05이용자는 본 시설물 이용 시 원래의 상태를 보전하고 시설이 손상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야 하며, 손·망실의 경우에는 본 대학에서 정한 손해배상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06시설물 사용과 관련된 현수막이나 포스터 부착 시는 사전 협의가 필요합니다.
  7. 07각종 안전사고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사용자가 집니다.
  8. 08기타 위의 사항 외에 다른 사항은 담당 부서와 사전협의 하여야 합니다.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