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812
박성진 2021-07-13 13:20:02
※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하여 수업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접수 후 연락두절 ,미입금, 취소 시 향후 프로그램 참여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접수 후 051)999-5500(취창업지원팀) 통해서 접수확인 및 입금안내 전화 및 문자 발송예정입니다.
1. 접수안내
1) 접수방법 : 온라인 신청(방문신청 불가)
2) 접수링크 : 구글폼 - https://forms.gle/V15PEgGEMCgBRJsL6
3) 신청기간 : 2021. 07. 13(화) ~ 선착순 마감
4) 접수문의 : 취·창업지원팀(화랑관 107호, ☎999-5500)
2. 강의시간표(이미지 파일 참고)
3. 프로그램 안내
1) 시험안내
- 컴퓨터활용능력 1급, 2급, 워드 1급 : 대한상공회의소 상시시험 개별 응시 (교재/응시료 별도)
2) 지원금 환급은 모든 수업종료 후 1개월 이내 본인 계좌로 입금(장학금)
※ 신청서에 환급 받을 계좌(본인명의) 작성 후 그와 동일한 계좌의 통장사본 제출할 것
3) 재학생 대상 취업마일리지 적립 프로그램임(10점-취업자격증교육참여)
4) 휴학생 마일리지, 환급 제외됨
※ 해당하기 재학생만 장학금 지급 가능
- 해당학기 재학생 : 프로그램 신청 및 종료 시점 해당학기 재학생(학기 단위)
5) 장학금 지급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