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취업공지

나를 알아주는 대학. 신나는 신라대학교. 취업은 고민하는게 아니라 준비하고 도전하는 것. 인재개발처 취창업지원팀(999-5500)


[전자정보팀] 계약직원 채용 공고

조회 532

신라대학교 2024-03-26 14:38:02

표 제목
전자정보팀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1. 모집 분야 및 근무 조건

  가. 모집분야

표 제목
분야인원기본자격우대사항

계약직

1명
  • 4년제 정규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 소지자
  • 그래픽 디자인(포토샵, 일러스트) 가능자
  • 공무원 임용요건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HTML5, CSS 가능자
  • 관련 자격증 소지자
  • 홈페이지 업무 경력자

 

  나. 급여 및 담당업무

표 제목
급여담당업무근무예정지
 월2,161천원
  • 대표 홈페이지(국문, 영문, 중문) 관리
  • 학과 및 부서(기관) 홈페이지 관리
  • 기타 전자정보팀에서 지정하는 업무

신라대학교 전자정보팀

(도서관 406호)

 

  다. 근무시간 : 9시 ~ 17시(주 5일)

  라. 임용예정일 : 2024. 4. 15.(월)

 

  1. 2. 전형 및 접수방법

  가. 전형종류 : 1차 서류심사 및 2차 면접전형  (※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인별로 통보 예정)

  나. 면접전형 예정일 : 2024. 4. 5.(금) 

  다. 접수방법 :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직접 제출(방문 또는 우편 접수) 또는 메일 제출

 

  1. 3. 접수처 및 접수기간

  가. 접수처

      - 방문 및 우편 : (우)46958 부산광역시 사상구 백양대로700번길 140(괘법동, 신라대학교) 도서관 406호 전자정보팀

      - 이메일 : jykim@silla.ac.kr

 

  나. 접수기간 : 2024. 3. 27.(수) ~ 4. 3.(수) 17시까지

      ※ 우편접수는 2024. 4. 3.(수) 17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 토요일 및 일요일(공휴일 포함)은 방문 접수하지 않음

  

  1. 4. 제출서류 (순서대로 정리하여 제출)

  가. 자필이력서 1부 (본교 지정 양식)

  나. 자기소개서 1부 (자유양식)

  다.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1부 (본교 지정 양식)

      ※ 면접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이력서 작성 내역에 대한 증빙서류 제출 요청 예정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등)

 

  1. 5. 기타

  가. 최초 1년 계약하며, 계약만료 후 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를 결정함

  나. 이력서에 작성한 내용과 증빙서류가 일치하지 않거나, 증빙서류 미제출 시 채용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다.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으면 선발하지 아니함

  라. 각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 기본자격을 만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서류 접수하지 않음

  바. 증빙서류는 반드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한 것만을 인정하여 심사함

  사.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 날인한 번역본을 첨부할 것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라대학교 전자정보팀(☎051-999-5774)으로 문의바람

  자. 제출한 구비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 받을 수 있음. 끝.

 

 

  1. 2024. 3. 26.
  2.  

정 보 전 산 원 장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