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일반공지

※ 개인정보 유·노출 예방을 위해 게시물은 게시일 기준 3년동안 공개됩니다.

재학생만족도 조사결과(대학부문) 개선사항 안내(2차)

조회 1,500

박창건 2022-06-02 09:15:21

1. ‘나를 알아주는 대학, 신나는 신라대학교 실현’을 위하여

 

2. 우리대학 최초로 시행한 ‘재학생 만족도 조사결과(2021-2학기) 주관식(대학부문)’에 대하여 재학생들이 주신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아래와 같이 2차 개선사항을 안내하오니

 

3. 개선된 시설‧복지‧학사‧장학제도 등을 충분히 활용하시여 ‘학생이 주인인 대학생활’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라며, 2022-1학기 재학생만족도 조사(2022.6월)시에도 학생들의 적극적이고 구체적인 의견 개진을 당부드립니다.

 

4. 개선사항

개선사항에 대한 표로 연번, 개선요구사항, 개선결과, 상세내용(붙임)에 대한 정보 제공
연번개선요구사항개선결과상세내용(붙임)

1

도서관 운영/개방

‧(평일 및 주말) 08:00 ~ 21:00

‧도서관 열람실내 휴(休)라운지 조성완료

p.2

2

도서관 자료

검색 속도 개선

‧검색속도 개선 완료(검색속도 : 기존 11.17s → 개선 1.64s)

p.4

3

셔틀버스 운영 유지

‧셔틀버스 기존(시내/시외 방면)과 동일 운행 유지

p.5

4

학과동아리 지원

‧(경영학과) 학생회 주관 학술제 예산으로 지원

p.8

5

냉난방

‧냉방 : 24~25도로 운영

‧난방 : 22도로 운영

 ※공공기관 에너지운영합리화 추진에 관한 규정 및 겨울철 전력피크치 적용

p.10

6

환경미화

‧복도, 화장실 등 청결 유지

‧화장실내 화장지 상시 비치

p.12

7

체육관 사용

‧시설물 사용신청서 작성 및 체육학부 협조를 통해 상시 사용 가능

p.14

8

교양과목 개설

‧4차산업혁명 관련 교양과목 개설 운영

p.17

9

취업 관련 홍보

‧대학일자리센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프로그램 일정 등 게시

p.18

10

진로 정보 제공

‧STEP / 진로개발센터(진로자료 포함)를 통한 진로지도 자료 제공

p.20

11

졸업생 관리

‧졸업생 대상 프로그램 “집콕 Off 학교On” 실시(1:1 취업상담 및 알선 등)

p.22

12

보안팀(경비 업무자) 서비스 질 개선

‧서비스 교육주기 단축 : (기존) 분기별 → (개선) 매월

p.26

13

외국인 유학생 케어

‧외국인 유학생 상담지도, 멘토링, 생활 적응 프로그램 등 운영

p.27

※3차 개선완료건은 7월 안내 예정

 

2022. 6. 2

 

교 육 지 원 처 장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