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일반공지

※ 개인정보 유·노출 예방을 위해 게시물은 게시일 기준 3년동안 공개됩니다.

재학생만족도 조사결과(대학부문) 개선사항 안내(1차)

조회 7,221

박창건 2022-05-09 10:02:21

1. ‘나를 알아주는 대학, 신나는 신라대학교 실현’을 위하여

2. 우리대학 최초로 시행한 ‘재학생 만족도 조사결과(2021-2학기) 주관식(대학부문)’에 대하여 재학생들이 주신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아래와 같이 개선사항을 안내하오니

3. 개선된 시설‧복지‧학사‧장학제도 등을 충분히 활용하시여 ‘학생이 주인인 대학생활’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라며, 2022-1학기 재학생만족도 조사(2022.6월)시에도 학생들의 적극적이고 구체적인 의견 개진을 당부드립니다.

4. 개선사항

개선사항에 대한 표로 연번, 개선요구사항, 개선결과, 상세내용(붙임)에 대한 정보 제공
연번개선요구사항개선결과상세내용(붙임)
1

정독실 등 학습공간

‧정독실 : 사범관 215호, 217호, 218호

‧인문관 / 국제관 스터디카페

p.2
2 헬스장 등 운동시설

‧스마트헬스케어센터 신설(종합강의동 2층)

p.3
3

시설개선(미술관5층)

‧오래된 의자, 책상 등 불용처리 완료

p.5
4

장애인도우미실 등

‧동그라미 : 인문관 103호

p.6
5 시험공지 안내 등

‧온/오프라인 시험날짜별 공지 등 완료

 p.7

※추가 개선완료건은 월별 안내 예정(2022년 6~7월)

 

2022. 5. 9

 

교 육 지 원 처 장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