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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2005-09-09 00:00:00
▶ 공문서 전자문서 발송
1. 발송기관 : 교육인적자원부, 각 대학(교)
2. 발송문서
- 각 부서에서 생산된 공문서를 교외 타 기관에 전자문서로 발송하고자 할 경우
3. 발송순서
① 전자문서 양식을 다운(홈페이지→각종서식→행정→사무관리→전자문서 양식)받아 작성한 후 결재를 득한다.
② 전자문서 양식은 결재 인원수에 따라 선택하여 작성한다.
- 결재자가 4인 이하 일 경우 : 전자문서 4인 결재용 양식
- 결재자가 5-8인 일 경우 : 전자문서 8인 결재용 양식
③ 전자문서 작성은 반드시 한글2002, 한글2004로 작성한다.
④ 전자문서 양식은 두문 및 결문은 표로 구성되어 있으며, 문서 작성 시 양식 편집(표 합치기, 삭제, 나누기 등)은 절대 하지 말것.
⑤ 결재를 득한 문서는 각 부서별 기록물생산대장에 기재한다.
⑥ 기안문과 붙임 파일을 총무팀 문서담당(genoff1@silla.ac.kr)에게 메일 발송한다.
⑦ 총무팀에서 결재된 기안문(붙임자료 포함)을 제출하여 발송 심사를 받은 후 전자문서로 발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