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서식모음


학적 > 장학 [장학] 제자사랑 장학금 기탁서 양식(일회성, 정기급여공제)(2020.2.27. 수정)

조회 9,778

오동관 2016-08-04 11:50:56

파일 비밀번호 : 9995415

 

제자사랑 장학금은 기탁자하신 교수님과 같은 소속의 학과(부) 재학생에게만 지급되는 장학금입니다.

2020-1학기부터 기존의 1+1의 대응분이 50% 대응으로 변경됩니다.(소속이 다른 학생은 제자사랑 장학의 대상이 아닙니다.)

기탁하시는 교수님께서는 이 점 참고하셔서, 기탁금액분 장학생과 교내장학금 대응분 장학생을 선발해주시면 됩니다.

장학생 선발 권한은 원칙적으로 기탁하시는 교수님의 권한이며, 교수님께서 원하신다면 그 권한을 학생지원팀에 위임해주실 수도 있습니다.

 

1. 제자사랑 장학금(일회성기탁)

기탁금액+교내장학금 대응분(기탁금액의 50%)으로 구성되며, 총 금액에 대한 장학생을 선발해주시면 됩니다.

금액은 1명에게 모두 주셔도 되고, 여러 명에게 균등분할, 차등분할 모두 가능합니다.

 

기탁서, 지급요청서,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신라대학교 외부장학금 계좌입금 완료까지 마치는 시점부터

2주~3주 정도 시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금액에 따라 결재라인이 다릅니다.)

 

 

2. 제자사랑장학금(정기급여공제)

교수님의 월 급여에서 일정 금액을 자동으로 이체(매 월 25일)시켜 한 학기마다 장학생을 선발하는 방식입니다.

정기급여공제 기탁서에는 기탁하시는 기간(또는 횟수)로 정해주셔도 되고, 일정 시점에서 종료신청을 따로 하셔도 됩니다.

1학기는 8월 말, 2학기는 2월 말 경에 해당학생에게 지급될 예정입니다.

장학생 선발 및 지급은 교수님 소속학과(부)의 전자공문을 통해 (장학생 추천 -> 접수 -> 경리팀을 통해 학기말 장학금 지급) 진행됩니다.

 

보통 지급요청서에 장학생을 선발해주셔도 되고, 학기말 장학생 추천시 장학금액이나 학생을 변경하셔도 됩니다.

일회성기탁과 마친가지로 학기말 총 금액에 대한 장학금은 1명 수혜, 여러 명 차등분할, 균등분할 모두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23-09-06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