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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 개인정보 유·노출 예방을 위해 게시물은 게시일 기준 3년동안 공개됩니다.

코로나19관련 캠퍼스 이용 안내

조회 1,200

김동식 2020-12-11 14:26:35

캠퍼스19관련 캠퍼스 이용안내에 대한 이미지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참고

현재 확진자와 관련한 모든 역학조사 및 확진자의 접촉자 분류, 검사 및 조치를 완료하였으며, 관련 건물은 자체방역소독 및 전문기관을 통한 재방역을 실시하였습니다. 이에 학내 출입은 가능하나 구성원들의 안전을 위하여 꼭 방문 필요 시에만 캠퍼스 출입을 당부 드립니다.

  • 출입가능일 : 2020.12.14(월) ~
  • 시설물 사용
    • 가. 모든 시설물 사용 시 반드시 대면행사 사전신청서 및 시설물 사용신청서 사전제출(제출부서 - 학생지원팀)
    • 나. 시설물 사용 후 출입자 관리대장 별도제출(제출부서 - 학생지원팀)
  • 실내공간 사용시 시설면적 4㎡당 1명 인원제한 및 마스크 착용, 음식 섭취 금지, 환기ㆍ소독 실시
  • 방문 제한 대상자
    • 가. 외부인
    • 나. 보건당국(보건소)으로부터 공식 자가격리 통보자
    • 다. 발열, 기침, 호흡곤란, 오한, 근육통, 두통, 인후통, 등 조금의 의심 증상이라도 발견된 자
    • 동거가족이 해외에서 입국, 자가격리 중인 경우

코로나19 확산이 전국적으로 더욱 확대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외출 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개인방역조치를 충분히 이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대학에서는 방역당국의 협조아래 적극적으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구성원 여러분들께서는 타지역 방문, 모임, 위험시설 방문자제 등 개인 방역수칙을 반드시 실천하여 주시고 건강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붙임 1. 대면행사사전신청서 및 시설물사용신청서 각 1부, 2. 출입자 관리대장 1부

신라대학교 감염병 관리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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