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의 날

 

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입찰공고


(2019-72호) 인문관 리모델링공사에 따른 포장이사 및 정리 위탁용역업체 선정

조회 398

김태균 2019-11-28 09:00:00

공고번호 : 2019-72호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인문관 리모델링공사에 따른 포장이사 및 정리 위탁용역업체 선정
  2. 2. 입 찰 방 법 : 공개경쟁입찰, 총액입찰
  3. 3. 입 찰 일 정

   가. 현장설명회 : 2019. 12. 5(목) 14:00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나. 입찰등 록 : 2019. 12. 13(금) 13:30 종합강의동 506호(경리팀)

   다. 입 찰 : 2019. 12. 13(금) 14:00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1. 4.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2019. 12. 5(목) 14:00 본대학교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가. 현장설명에 참석하지 않으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나.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서 현장설명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다. 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참석시)

  1. 5. 용 역 기 간

   가. 1차 이전 및 설치 : 2019. 12. 23(월) ∼ 12. 27(금), 5일간

   나. 2차 이전 및 설치 : 2020. 2. 24(월) ∼ 2. 28(금), 5일간

     ※ 본교 사정에 의하여 이전·설치기간이 변동될 수 있음

  1. 6. 입 찰 참 가 자 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부산지역에 본사 또는 지사를 두고 화물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업종코드 7605)을 허가받은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이전(이사)실적이 단일실적 2천만원 이상인 업체

   라.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마.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1. 7. 낙 찰 자 결 정

   가. 예정가격 이하 유효한 입찰로 최저가격 응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유효한 동가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1. 8. 입 찰 의 무 효

   가. 우리대학교 물품구매 및 공사계약에 관한 규정 제26조(입찰무효)에 해당하는 경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다. 2개 업체 이상이 참여하지 않아 입찰이 성립되지 못할 경우

  1.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구비서류로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공제조합 발행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시 제출해야 합

       니다.(보증기간 30일 이상)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회

       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 10. 입찰참가자구비서류

   가. 입찰참가등록신청서(본교 소정양식)

   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본교 소정양식)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 소정양식)

   마. 법인등기부등본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사. 입찰보증금

   아. 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 허가증

   자. 실적증명서(발주기관 발행 원본) 또는 계약서(세금계산서 포함)

   차. 입찰참가자 신분증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 날인

  1.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전 현장실사하여 물량, 물품, 반출입 경로, 작업차량 진출입로, 물품상·하차 및 이동배치 동선 등 작업요건을 충분히 확인하고 담당자와 협

       의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문의처

     - 입찰관련 : 경리팀 김태균(051-999-5419)

     - 이전(이사) 및 설치 관련 : 관리팀 소영수(051-999-5230)

 

 

 

신라대학교 재무처장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15-09-21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