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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태균 2018-12-28 16:00:00
공고번호 : 2018-65호
입 찰 공 고
가. 제안서(제안설명회) 평가 시행 : 우선협상대상 업체 선정
나. 우선협상대상 업체와 협상실시 및 계약 : 협상에 의한 최종 계약업체 선정
※ 2년 계약 후 업체 운영실적을 평가하여 1년 연장계약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자본금 3억원 이상 및 설립연도가 5년이 경과한 업체로서, 부산․경남 지역에 본사를 두고 공중위생관리법의
위생관리용역업 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교육기관 또는 공공기관 청소용역 업무를 1년이 상 수행하고 단일 청소용역 계약을 통해
연간 10억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라.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함
가. 입찰참가등록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본교 소정양식)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 소정양식) 각1부.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각1부.
사. 입찰보증금
아. 제안서 7부 및 서약서 1부.
자. 일반현황 및 연혁
차 기업신용평가 등급확인서 사본 각1부.
카. 인증서 및 주요사업 실적증명서(해당업체 한함) 각1부.
타.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및 고용승계약정서 각1부.
파. 입찰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밀봉하여 제출) 각1부.
1) 입찰가격(투찰금액)은 2019. 3. 1 ∼2020. 2.28(1년) 금액이며,
2) 차기년도 계약시 계약금액은 법정임금 최저시급 인상분만 인정함
하. 위생관리용역업 사업자 신고증 1부.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 날인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도급업체 선정 제안요청서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 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전 도급 현장 확인, 제안요청서에 관한 사항을 담당자와 협의 후 입찰에참가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문의처
- 입찰관련 : 경 리 팀 김태균(051-999-5419)
- 용역관련 : 관 리 팀 소영수(051-999-5230)
신라대학교 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