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569
장석수 2018-12-21 17:30:23
신라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 제2018-산-02호
매 각 입 찰 공 고
가. 접수기간 : 2018. 12. 26(수) 09시 ∼ 12. 28(금) 15시 까지
나. 접수장소 : 신라대학교 산학협력단행정팀(마린바이오산업화지원센터 311호)
가. 자산별 예정가격은 매각물품 현장 확인시 관련자료를 배포
나.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 결정
가. 입찰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가. 입찰서 내용 작성 및 인감 날인 후 봉투에 밀봉하여 제출
(※ 입찰하고자 하는 자산별로 입찰서를 각각 작성하여야 함)
나. 그 외 제출서류는 접수시 확인이 가능하도록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다.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 접수(접수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
* 접수처 : 부산광역시 사상구 백양대로700번길 140(괘법동, 신라대학교) 산학협력단행정팀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공휴일 제외)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특별한 사정없이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는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 차순위 입찰자가 있을 경우 차순위자에게 계약권리 이양함)
나. 매각대금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5일 이내(공휴일 포함)에 신라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지정한 계좌로 입금하여야 합니다.
다. 물품 반출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7일 이내(공휴일 포함)에 이루어져야 하며, 물품 반출은 매각대금 입금 완료 이후에 가능합니다.
가. 입찰관련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입찰이후 매각 물품 상태에 대하여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물품 보관장소에서 물품의 상태 등을 반드시 사전 확인한 이후에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매각물품 목록에 기재된 장비의 제조사 또는 모델명이 실제 장비와 일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보관장소에서 물품을 확인바랍니다.
다. 매각물품의 해체 및 이전 등에 발생하는 부대비용은 전액 낙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마. 매각물품 확인 및 입찰문의 : 산학협력단 장석수(051-999-6448)
2018년 12월 21일
신라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