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학사공지

※ 개인정보 유·노출 예방을 위해 게시물은 게시일 기준 3년동안 공개됩니다.

[학생지원팀] 코로나19 백신접종 관련 공인출석 안내

조회 4,126

김보환 2021-08-20 14:14:49

  1. 코로나19 백신접종 관련 공인출석을 안내드립니다.
  2.  

가. 인정기간 : 백신 접종 당일 및 익일

나. 인정서류(셋 중 택일)

  1)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

  2) 예방접종증명서

  3) 기타 코로나19 백신 접종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COOV* 등)

   * 질병관리청 코로나19 전자예방접종증명서

다. 인정절차

  1) 학생이 담당 교과목 교수에게 백신접종 일정 사전 고지

  2) 신라넷에서 공인출석 신청(신라넷→수업→공인출석→공인출석신청)

   * 인정서류 첨부 필수!

  3) 학생지원팀에서 공인출석 승인 완료

 

                                   2021. 08. 20.(금)

 

                                 학생지원처장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