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입찰공고


PC 유지보수 용역(긴급)

조회 2,868

김정석 2014-02-20 17:18:49

공고번호: 2014-02호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PC 유지보수 용역(긴급)

2. 입찰 일시 및 장 소 : 2014. 2. 28(금) 14:00 본 대학교 교육지원실1(종합정보센터 407-2호)

 

3. 입 찰 신 청 마 감 : 2014. 2. 28(금) 13:30 본대학교 경리팀

4. 현장설명일시 및 장소 : 2014. 2. 27(목) 14:00 본대학교 교육지원실1(종합정보센터 407-2호)
가.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서 현장설명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나. 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현장설명에 참석하지 않으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5. 용역 기간 : 2014. 3. 1 - 2015. 2. 28(1년)


6.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7.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부산광역시에 주된영업소(본사)를 둔 업체로서 우리대학에서 제시한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8.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9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공제조합 발행 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제출

10. 입찰참가자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등록신청서(본교 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법인등기부등본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마. 입찰보증금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 명기후 인감 날인

 

11.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다. 첨부 : 과업지시서, 입찰유의서 각 1부

라. 문의처

1)입찰관련 : 경리팀 김정석(051.999-5419,5354)

2)과업관련 : 전자정보팀 정동학(051.999-5779)


            2014년 2월 20일

            신라대학교 재무처장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15-09-21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