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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변경공고] (2025-22호) 신라대학교 진입도로 개설공사

조회 162

황현철 2025-11-06 15:54:39

■ 변경사항 : 붙임파일3-3 공내역서 수정

  ※ 붙임파일 변경 외 타 변경사항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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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5-22호

 

입 찰 공 고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신라대학교 진입도로 개설공사
  1.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2. 3. 입 찰 일 정

 가. 입찰신청 마감 : 2025. 11. 24.(월) 14:30 대학본부동 506호(경리팀)

 나. 입찰일시 및 장소 : 2025. 11. 24.(월) 15:00 대학본부동 201호(대회의실)

 다. 현장설명회는 생략하며 공사 관련 문의는 건설관리팀 공사 담당자에게 e-mail 질의 요망(leemajors@silla.ac.kr)

  1. 4. 공사개요 : 도로개설 B=20m, L=237m
  2. 5. 공사위치 : 부산광역시 사상구 괘법동 197-1번지 일원
  3. 6. 공사기한 : 착공일로부터 12개월 이내
  4. 7.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종합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토목공사업(또는 토목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또는 전문공사업을 시공하는 업종 중 지반조성·포장공사업(주력분야 중 토공사, 포장공사 필수), 철근·콘크리트공사업, 상·하수도설비공사업을 모두 등록한 업체

 다. 입찰공고 전일 기준 부산에 본사를 둔 법인사업체로서 25년도 해당면허 시공능력평가액 40억원 이상인 업체

  ※ 전문공사업의 경우 3개 면허 모두 충족해야 함(지반조성·포장공사업은 토공사, 포장공사 모두 충족)

 라. 2024년 기준 재무결산서의 부채비율이 100% 미만인 업체

  1. 8.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 유효한 입찰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유효한 동가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1. 9. 입찰의 무효

 가. 우리대학교 물품구매 및 공사계약에 관한 규정 제26조(입찰무효)에 해당하는 경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1.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공제조합 발행 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보증기간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부터 입찰서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을 제출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 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 11. 입찰참가자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소정양식)

 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본교 소정양식)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

 마. 국세·지방세·관세·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바.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 소정양식) 각 1부

 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참석 시)

 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자. 해당 공사분야 등록증 및 등록수첩 사본 각 1부

 차. 시공능력평가액 확인서(관련협회 발행 서류에 한함) 1부

 카. 경영상태 등의 확인서(관련협회 발행 서류에 한함) 1부

  ※ 입찰 등록 시 입찰참가자 신분증 및 (법인)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1.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표 제목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 13.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시방서, 공사도면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입찰관련 자료를 정확하게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전 공사 현장, 시방서, 공사도면에 관한 사항을 공사 담당자와 협의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문의처

  - 입찰관련 : 경 리 팀 황현철(051-999-5419)

  - 공사관련 : 건설사업팀 이호영(leemajors@silla.ac.kr)

 

신라대학교 재무처장

담당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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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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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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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25-0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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