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취업공지

나를 알아주는 대학. 신나는 신라대학교. 취업은 고민하는게 아니라 준비하고 도전하는 것. 인재개발처 취창업지원팀(999-5500)


[사상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직원 채용 공고(기한연장)

조회 74

정혜진 2025-07-07 08:05:39

부산시 사상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위탁기관 : 신라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는 부산광역시 사상구 관내 어린이 급식소의 위생·영양지원 서비스 업무를 수행할 성실하고 유능한 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인원 및 자격기준
    가. 직급 : 팀원(출산 및 육아휴직 대체직)
    나. 인원 : 1명
    다. 자격기준
    (필수조건)
    - 관련 영양사 면허증 또는 위생사 면허증 또는 식품(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
    * 식품관련분야 : 식품학, 영양학, 조리학, 급식경영학, 식품위생학 등
    (우대조건)
    -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업무 유경험자 및 운전면허증 소지자 우대
    - 학교급식 및 산업체 급식 경험자
    - PC활용 능통자 우대
    (공통자격)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군필 또는 면제자로서 신체 건강한 자

  2. 2.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 팀원(대체직) : 2025.08.01.∼2026.10.29.
    ·출산휴가(90일) : 2025.08.01.~2025.10.29.
    ·육아휴직(1년) : 2025.10.30.~2026.10.29.
    나. 급여수준 :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가이드라인 인건비 기준에 따름
    (출산휴가 대체기간 고용노동부 지원 금액 한도 내 지급)
    다. 근무시간 : 09:00∼18:00(점심시간 12:00∼13:00 포함), 주 5일 근무
    라. 후생복지 :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퇴직금(1년 이상 근무자)
    마. 근 무 지 : 사상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행정실
    (부산광역시 사상구 백양대로 700번길 140, 신라대학교 공학관 612호)

  3. 3. 근무내용
    가. 어린이급식소 위생․안전 및 영양관리 순회방문지도 및 대상별 방문교육
    나. 식단 및 레시피 개발
    다. 대상별 위생․안전 및 영양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라. 예산 계획 및 지출결의 등 회계업무
    마. 센터 행정 제반 업무 및 네트워크 관리
    바. 센터 서류 관리 및 기획운영 업무, 비품 및 소모품 관리 등
    사. 기타 센터 사업 운영 업무

  4. 4. 접수방법 및 전형일정
    가. 서류접수
    - 접수기간 : 2025.06.24.(화)~2025.07.014.(월) 17:00 도착분 까지
    - 접수처 : 사상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행정실(신라대학교 공학관 612호)(☏ 999-6968)
    - 접수방법
    ·e-mail : bsgs10@silla.ac.kr
    ·우편(등기) 및 방문 : (46958) 부산광역시 사상구 백양대로 700번길 140, 신라대학교 공학관 612호
    ※ 서류 제출 후 확인 전화 필수
    나. 1차 서류전형
    - 서류심사 : 2025.07.15.(화)
    - 1차 합격자 발표 : 2025.07.15.(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유선 개별통보
    다. 2차 면접전형
    - 면접일시 : 2025.07.16.(수) 14:00 예정
    - 면접대기실 : 신라대학교 공학관 101호
    - 면접장소 : 사상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어린이교육실(신라대 공학관 105호)
    ※ 상기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유선 통보함
    라. 최종합격자 발표
    - 최종 심사 결과 1순위자는 대체직 1전형, 2순위자는 대체직 2전형에 합격
    - 2025.07.17.(목) 합격자에 한해 유선 개별 통보
    마. 주의사항
    - 자격요건 미달 및 제출서류 미비 시 서류접수 아니함
    - 방문접수 시 09-17시 가능하며 점심시간(12-13시) 접수 불가함
    - 우편접수 시 등기우편 및 겉봉투 ‘응시원서 재중’ 표기
    - 응시원서 기재사항 누락 및 연락불능,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5. 제출서류
가. 제출서류
·이력서 1부(지정 양식)
·자기소개서 1부(자유 양식)
·졸업 및 성적증명서(대학 이상) 각 1부
·경력증명서 1부(이력서 상의 경력증빙자료 / * 증빙서류 미제출 시 해당 경력 인정불가)
·면허증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개인정보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서 1부(지정 양식)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해당자에 한함)
나. 임용예정자 추가 서류
·주민등록등본 1부
·주민등록초본 1부
·공무원채용검사서 1부(증명사진 첨부 : 국공립병원 및 종합병원 이상)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1부
·개인정보보호 서약서 1부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금지 서약서 1부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1부
·서약서 1부
·급여계좌 통장사본 1부
※ 임용 예정자의 성범죄 경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결과 취업 제한자에 해당될 경우 임용이 취소됨

 

6. 기타사항
가.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아니함
나. 기본자격을 충족하지 못 할 경우에는 서류 접수하지 아니함
다. 합격자 발표 이후 채용신체검사 및 신원조회 결과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와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채용을 취소함
라. 구비서류는 원본 제출하며, 제출한 것만을 인정하여 평가함(면허증, 자격증 및 경력증명서는 사본 가능)
마. 임용포기, 합격취소, 임용 결격사유, 임용당일 퇴직 등으로 최종 합격자가 임용되지 못하여 결원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의무가 있으나, 온라인 접수로 인하여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사. 문의사항 : 부산시사상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051-999-6968)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