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2,648
채혜원 2021-12-27 11:42:34
가. 근로 시작 전 선발된 근로지와 연락하여 근로일정을 조율할 것(반드시 본인이)
나. 근로지 담당자와 상담 시 근로중단(실습, 취업예정 등)에 관한 일정은 반드시 공유 할 것
다. 선발된 학생은 근로지와 상의해서 업무계획서 및 안전, 부정근로 예방교육이수보고서 작성
- 업무계획서: 근로지와 근로학생이 한 부씩 보관
라. 첨부파일의 근로학생서약서, 사전교육자료확인서를
22.1.7(금) 까지 학생지원팀으로 원본 제출완료 할 것
- 업무스케줄 등록을 해야만 출, 퇴근 입력 가능.
- 사전교육자료 참고 하셔서, 반드시 출근 9시간 전까지 등록 완료 후 출근바랍니다.
- 부정근로 발생 시 공공재정환수법에 의거하여 최대5배의 부정수급 환수액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절학기 시간표 입력기간: 21.12.27(월) ~ 12.31(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