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취업공지

나를 알아주는 대학. 신나는 신라대학교. 취업은 고민하는게 아니라 준비하고 도전하는 것. 인재개발처 취창업지원팀(999-5500)


(재공고)[인재개발처] 신라대학교 생활관 행정팀 계약직 모집

조회 1,897

박성진 2021-08-13 13:54:27

  1. 모집 분야 및 근무 조건

가. 모집분야

분 야

인원

기 본 자 격

비 고

행정직

1명

○ 4년제 정규대학교 졸업자 이상

○ 공무원 임용요건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했거나 면제된 자

각종 전산 활용 및

외국어 능통자 우대

 

 

나. 급여 및 담당직무

분야

급여

담 당 직 무

근무지 및 시간

행정직

월정액

183만원(세전)

○ 일반 행정업무

○ 기타 대학이 지정하는 업무

근무지 : 생활관 행정실

근무시간 : 09시 ~ 17시

 

  1. 전형 및 접수 방법

가. 전형종류 : 서류 및 면접전형

※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인별로 통보 예정

나. 접수방법 :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우편 및 방문 접수

구분

전형방법 및 내용

비 고

접 수

ㆍ일 정 : 2021. 08. 13(금) ~ 08. 19(목)

ㆍ공 고 : 신라대학교 홈페이지 공고 / 워크넷 공고

 

서류심사

ㆍ일 정 : 2021. 08 . 20(금)

ㆍ장 소 : 생활관 관장실

ㆍ전형위원 : 교직원 3~5명

※ 접수인원에 따라 생략 할 수 있음

 

면접대상자 선정

ㆍ면접대상자 선정 및 통보 : 2021. 08. 20(금)

ㆍ서류심사 합산하여 순위 정함

ㆍ면접대상자는 채용인원의 5배수 내외 선정

 

면접심사

ㆍ대 상 자 :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ㆍ일 정 : 2021. 08. 23(월)

ㆍ장 소 : 생활관 관장실

ㆍ전형위원 : 서류전형에 참가하지 않은 교직원 3~5명

ㆍ면접전형평가표 기준으로 평가함

 

임용예정자 선정

ㆍ일 정 : 개별통보

ㆍ면접심사 점수를 합산하여 순위를 정함

 

임용

ㆍ예정일자 : 2021. 9. 1(수)

 

 

  1. 접수처 및 접수 기간

가. 접수처 : 신라대학교 생활관(글로벌타운) 행정팀(TEL 051-999-5127)

(우) 46958 부산광역시 사상구 백양대로700번길 140(괘법동, 신라대학교)

나. 접수기간 : 2021. 08. 13(금)∼ 08. 19(목) 10:00 ~ 15:00

※ 토요일 및 일요일은 접수하지 않음

 

  1. 제출서류(순서대로 정리하여 제출)

가. 자필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나.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경력증명서 (이력서 상의 경력증빙자료) - 해당자에 한함.

라. 자격증 사본 - 해당자에 한함.

마. 주민등록등본 및 초본(병역사항 표기) 각 1부.

 

  1. 기타

가. 2022년 08월 28일까지 계약하고, 계약만료 후 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 결정

나. 이력서에 작성한 내용과 증빙서류가 일치하지 않거나, 증빙서류 미제출 시 채용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나.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으면 선발하지 아니함

다. 각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기본자격을 만족하지 못 할 경우에는 서류접수하지 않음

마. 증빙서류는 반드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한 것만을 인정하여 심사함

바.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 날인한 번역본을 첨부할 것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라대학교 생활관 행정팀(☎051-999-5127) 문의

아. 위 내용 외 사항은 우리대학의 계약직원 신규채용 절차에 관한 지침에 준용함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