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취업공지

나를 알아주는 대학. 신나는 신라대학교. 취업은 고민하는게 아니라 준비하고 도전하는 것. 인재개발처 취창업지원팀(999-5500)


[총무팀] 2021학년도 2학기(3차) 비전임교원 채용 공고

조회 2,228

김규리 2021-08-09 10:16:08

2021학년도 2학기(3차) 비전임교원 채용 공고(1)에 대한 이미지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참고

2021학년도 2학기(3차) 비전임교원 채용 공고

  • 1. 채용분야 및 내용 : 겸임교원 3명(상세 분야 및 인원은 붙임 참조)
  • 2. 지원자격
    • 가. 고등교육법시행령 제7조에 따라 겸임교원의 자격기준을 충족한 사람. - 원소속(본직)기관에서 상시적으로 근무하고 있는 사람(「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호 및 제2호에 따른 기간제근로자 및 단시간근로자는 제외)으로서 근무경력(원소속기관에 소속되기 전에 유사분야에서 근무한 경력포함)이 지원마감일 기준 3년 이상인 사람
    • 나. 채용분야별 해당학위 이상인 사람(지원마감일 기준)
    • 다. 특정 자격 요건을 제시하는 채용분야의 경우 해당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사람
  • 3. 지원기간 및 방법
    • 가. 접수기간 : 2021.8.9.(월) ~ 8.13.(금) 마감일 15시까지
    • 나. 접수방법 : 온라인으로 임용지원서 작성 후 제출.
      • 본교 교직원 초빙 홈페이지(http://recruit.silla.ac.kr)에서 회원 가입 후 지원서 잓어 메뉴를 선택하여, 임용지원서, 연구실적목록 등을 직접 등록하고 온라인으로 지원서 제출
    • 다. 증명서류 제출 : 온라인 임용지원서에 대한 증빙서류 제출(임용후보자에 한함)
      • 제출기간 : 2021.8.18.(수) ~ 8.2.(금) 마감일 15시까지
      • 제출방법 : 임용후보자로 선정된 지원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 예정
    • 라. 지원서 작성방법 및 제출서류 : 본교 교직원초빙 홈페이지 '초빙안내' 게시판 참조
  • 4. 지원서 작성 시 유의사항
    • 가. 복수의 분야에 지원은 불가함
    • 나. 경력, 수상경력 및 자격사항은 증빙서류를 제출할 수 있는 사항에 한하여 입력
      • 교육경력은 지원마감일 기준 2년 이내 전문대학 이상 학위과정 교육 경력에 한하여 작성
    • 다. 연구실적 인정기준
      • 1) 석ㆍ박사 학위논문
      • 2) 지원마감일 기준 3년 이내 발행, 게재, 특허등록, 발표한 대표적인 연구실적물 3건
        • ※ 지원마감일 기준 3년 이내의 실적이 아닌 경우 불인정 처리하며, 3건 이상 입력시 최근실적을 기준으로 3건만 인정 처리함
        • ※ 예체능계열 및 창작 실기 연구업적은 전시, 공연 발표(연주)회에 한하여 인정
  • 5. 임용조건
    • 가. 임용예정일 : 2021.09.01.
    • 나. 임용기간은 1년을 원칙으로 함
      • 1) 6개월 미만의 병가ㆍ출산휴가ㆍ휴직ㆍ파견ㆍ징계ㆍ연구년 또는 교원의 직위해제ㆍ퇴직ㆍ면직으로 인한 임용일 경우 1년 미만의 기간으로 임용함
      • 2) 교과목 미개설 및 폐강 등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학기도 임용기간에 포함됨
      • 3) 임용기간 중 정년(민65세)이 노래한 경우 임용기간 만료전이라도 그 정년이 달하는 날이 속하는 학기의 말일에 당연 퇴직함
    • 다. 계약기간 만료 후 계약종료(재임용 없음)
  • 6. 전형방법
    전형방법에 대한 표로 심사단계, 심사내용, 비고에 대한 정보제공
    심사단계심사내용비고
    기초심사 채용분야와 전공일치 여부  
    전공심사 채용분야 최종학력, 채용분야, 교육경력, 연구 및 산업체 경력, 자격증 소지, 발전 가능성 등 필요시 면접심사를 병행하여 실시, 기초심사 합격자에 한함
  • 7. 기타사항
    • 가. 본교 이외의 타 대학의 비전임교원으로 임용된 자나 임용예정인 자도 본교 비전입교원 공개채용에 지원이 가능함(필요시 겸직동의서 제출 요청 예정)
    • 나. 지원 서류의 허위, 기계착오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 다. 부정한 기재를 하거나 허위의 증명이나 진술을 할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합격을 취소 할 수 있음
    • 라. 기본자격을 만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접수하지 않음
    • 마.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바. 세부적인 수업시간은 채용 학과(부)와 협의하여 결정함
    • 사. 담당 교과목은 강의개설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교육과정 개편, 수강신청 인원 미달 등으로 담당교과목 일부 또는 전부가 배정되지 않거나 담당 교과목이 변경될 수 있음
    • 아. 임용이후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임용이 취소됨
    • 자.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겨 인사관련규정에 의함
    • 차. 각 전형일정 및 주요사항은 본교 교직원초빙 홈페이지 '알림마당'을 통하여 안내하며, 전형단계의 심사결과는 '진행결과보기'에서 발표함
      • 알림마당 : 교직원 초빙 홈페이지(Web) → 게시판 → 알림마당
      • 진행결과보기 : 교직원초빙 홈페이지(Web) → 지원서 관리 → 진행결과보기
    • 카.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 채용분야별 학과(부) 사무실 및 총무팀(인사)로 문의

붙임 채용분야 및 인원현황표 1부. 끝.

(우) 46958 부산광역시 사상구 백양대로 700번길 140(괘법동). 전화 051)999-5319 / Fax 051)999-5800 / E-mail : shchk77@silla.ac.kr / http://www.silla.ac.kr

2021학년도 2학기(3차) 비전임교원 채용 공고에 대한 이미지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참고

2021학년도 2학기(3차) 비전임교원 채용 공고

  • 1. 채용분야 및 내용 : 겸임교원 3명(상세 분야 및 인원은 붙임 참조)
  • 2. 지원자격
    • 가. 고등교육법시행령 제7조에 따라 겸임교원의 자격기준을 충족한 사람. - 원소속(본직)기관에서 상시적으로 근무하고 있는 사람(「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호 및 제2호에 따른 기간제근로자 및 단시간근로자는 제외)으로서 근무경력(원소속기관에 소속되기 전에 유사분야에서 근무한 경력포함)이 지원마감일 기준 3년 이상인 사람
    • 나. 채용분야별 해당학위 이상인 사람(지원마감일 기준)
    • 다. 특정 자격 요건을 제시하는 채용분야의 경우 해당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사람
  • 3. 지원기간 및 방법
    • 가. 접수기간 : 2021.8.9.(월) ~ 8.13.(금) 마감일 15시까지
    • 나. 접수방법 : 온라인으로 임용지원서 작성 후 제출.
      • 본교 교직원 초빙 홈페이지(http://recruit.silla.ac.kr)에서 회원 가입 후 지원서 잓어 메뉴를 선택하여, 임용지원서, 연구실적목록 등을 직접 등록하고 온라인으로 지원서 제출
    • 다. 증명서류 제출 : 온라인 임용지원서에 대한 증빙서류 제출(임용후보자에 한함)
      • 제출기간 : 2021.8.18.(수) ~ 8.2.(금) 마감일 15시까지
      • 제출방법 : 임용후보자로 선정된 지원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 예정
    • 라. 지원서 작성방법 및 제출서류 : 본교 교직원초빙 홈페이지 '초빙안내' 게시판 참조
  • 4. 지원서 작성 시 유의사항
    • 가. 복수의 분야에 지원은 불가함
    • 나. 경력, 수상경력 및 자격사항은 증빙서류를 제출할 수 있는 사항에 한하여 입력
      • 교육경력은 지원마감일 기준 2년 이내 전문대학 이상 학위과정 교육 경력에 한하여 작성
    • 다. 연구실적 인정기준
      • 1) 석ㆍ박사 학위논문
      • 2) 지원마감일 기준 3년 이내 발행, 게재, 특허등록, 발표한 대표적인 연구실적물 3건
        • ※ 지원마감일 기준 3년 이내의 실적이 아닌 경우 불인정 처리하며, 3건 이상 입력시 최근실적을 기준으로 3건만 인정 처리함
        • ※ 예체능계열 및 창작 실기 연구업적은 전시, 공연 발표(연주)회에 한하여 인정
  • 5. 임용조건
    • 가. 임용예정일 : 2021.09.01.
    • 나. 임용기간은 1년을 원칙으로 함
      • 1) 6개월 미만의 병가ㆍ출산휴가ㆍ휴직ㆍ파견ㆍ징계ㆍ연구년 또는 교원의 직위해제ㆍ퇴직ㆍ면직으로 인한 임용일 경우 1년 미만의 기간으로 임용함
      • 2) 교과목 미개설 및 폐강 등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학기도 임용기간에 포함됨
      • 3) 임용기간 중 정년(민65세)이 노래한 경우 임용기간 만료전이라도 그 정년이 달하는 날이 속하는 학기의 말일에 당연 퇴직함
    • 다. 계약기간 만료 후 계약종료(재임용 없음)
  • 6. 전형방법
    전형방법에 대한 표로 심사단계, 심사내용, 비고에 대한 정보제공
    심사단계심사내용비고
    기초심사 채용분야와 전공일치 여부  
    전공심사 채용분야 최종학력, 채용분야, 교육경력, 연구 및 산업체 경력, 자격증 소지, 발전 가능성 등 필요시 면접심사를 병행하여 실시, 기초심사 합격자에 한함
  • 7. 기타사항
    • 가. 본교 이외의 타 대학의 비전임교원으로 임용된 자나 임용예정인 자도 본교 비전입교원 공개채용에 지원이 가능함(필요시 겸직동의서 제출 요청 예정)
    • 나. 지원 서류의 허위, 기계착오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 다. 부정한 기재를 하거나 허위의 증명이나 진술을 할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합격을 취소 할 수 있음
    • 라. 기본자격을 만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접수하지 않음
    • 마.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바. 세부적인 수업시간은 채용 학과(부)와 협의하여 결정함
    • 사. 담당 교과목은 강의개설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교육과정 개편, 수강신청 인원 미달 등으로 담당교과목 일부 또는 전부가 배정되지 않거나 담당 교과목이 변경될 수 있음
    • 아. 임용이후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임용이 취소됨
    • 자.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겨 인사관련규정에 의함
    • 차. 각 전형일정 및 주요사항은 본교 교직원초빙 홈페이지 '알림마당'을 통하여 안내하며, 전형단계의 심사결과는 '진행결과보기'에서 발표함
      • 알림마당 : 교직원 초빙 홈페이지(Web) → 게시판 → 알림마당
      • 진행결과보기 : 교직원초빙 홈페이지(Web) → 지원서 관리 → 진행결과보기
    • 카.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 채용분야별 학과(부) 사무실 및 총무팀(인사)로 문의

붙임 채용분야 및 인원현황표 1부. 끝.

(우) 46958 부산광역시 사상구 백양대로 700번길 140(괘법동). 전화 051)999-5319 / Fax 051)999-5800 / E-mail : shchk77@silla.ac.kr / http://www.silla.ac.kr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