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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관행정팀] 생활관 행정팀 계약직 모집 공고

조회 5,785

윤예지 2022-06-16 13:57:48

 

                                 생활관 행정팀 계약직 모집 공고

 

 

  1. 1. 모집 분야 및 근무 조건

    가. 모집분야

    나. 급여 및 담당직무

 

 

  1. 2. 전형 및 접수 방법

    가. 전형종류 : 서류 및 면접전형

         ※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인별로 통보 예정

    나. 접수방법 :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우편 및 방문 접수

 

3. 접수처 및 접수 기간

    가. 접수처 : 신라대학교 생활관(글로벌타운) 행정팀(TEL 051-999-5127)

                    (우) 46958 부산광역시 사상구 백양대로700번길 140(괘법동, 신라대학교)

    나. 접수기간 : 2022. 06. 20(월)∼ 06. 30(목) 09:00~17:00

         ※ 토요일 및 일요일은 접수하지 않음

 

  1. 4. 제출서류(순서대로 정리하여 제출)

    가. 자필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나.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경력증명서 (이력서 상의 경력증빙자료) - 해당자에 한함.

    라. 자격증 사본 - 해당자에 한함.

    마. 주민등록등본 및 초본(병역사항 표기) 각 1부.

 

  1. 5. 기타

    가. 최초 1년 계약하며, 계약만료 후 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 결정

    나. 이력서에 작성한 내용과 증빙서류가 일치하지 않거나, 증빙서류 미제출 시 채용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다.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으면 선발하지 아니함

    라. 각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 기본자격을 만족하지 못 할 경우에는 서류접수하지 않음

    바. 증빙서류는 반드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한 것만을 인정하여 심사함

    사.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 날인한 번역본을 첨부할 것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라대학교 생활관 행정팀(☎051-999-5127) 문의

    자. 위 내용 외 사항은 우리대학의 계약직원 신규채용 절차에 관한 지침에 준용함

         ※ 제출한 구비서류는 채용정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 받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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