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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모음


행정 > 사무관리 전자공문양식(5-8인 결재용)

조회 4,501

총무팀 2005-09-09 00:00:00

 ▶ 공문서 전자문서 발송

   1. 발송기관 : 교육인적자원부, 각 대학(교)

   2. 발송문서

      - 각 부서에서 생산된 공문서를 교외 타 기관에 전자문서로 발송하고자 할 경우

   3. 발송순서

① 전자문서 양식을 다운(홈페이지→각종서식→행정→사무관리→전자문서 양식)받아 작성한 후 결재를 득한다.

② 전자문서 양식은 결재 인원수에 따라 선택하여 작성한다.

   - 결재자가 4인 이하 일 경우 : 전자문서 4인 결재용 양식

   - 결재자가 5-8인 일 경우 : 전자문서 8인 결재용 양식

③ 전자문서 작성은 반드시 한글2002, 한글2004로 작성한다.

④ 전자문서 양식은 두문 및 결문은 표로 구성되어 있으며, 문서 작성 시 양식 편집(표 합치기, 삭제, 나누기 등)은 절대 하지 말것.

⑤ 결재를 득한 문서는 각 부서별 기록물생산대장에 기재한다.

기안문과 붙임 파일을 총무팀 문서담당(genoff1@silla.ac.kr)에게 메일 발송한다.

⑦ 총무팀에서 결재된 기안문(붙임자료 포함)을 제출하여 발송 심사를 받은 후  전자문서로 발송한다

담당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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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23-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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