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입찰공고


(2017-4호) 신라대학교 PC유지보수 용역 입찰

조회 2,397

박동열 2017-01-11 11:15:00

  1. (2017-4호)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신라대학교 PC유지보수 용역
  2. 2. 입찰 일시 및 장소 : 2017. 1. 19(목) 14:00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3. 3. 입 찰 신 청 마 감 : 2017. 1. 19(목) 13:30 경리팀(종합강의동 5층)
  4. 4.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2017. 1. 16(월) 13:30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현장설명에 참석하지 않으면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1. 5. 사 업 기 간 : 2017. 3. 1. ∼ 2018. 2. 28. (1년)
  2. 6. 입 찰 방 법 : 공개경쟁입찰, 총액입찰
  3. 7. 입 찰 참 가 자 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2)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본사(주된영업소)가 부산지역에 소재한 업체

3) 최근 3년이내의 단일 계약건 2천5백만원 이상 또는 연간금액 5천만원 이상 PC유지보수 실적 업체

  1. 8. 낙 찰 자 결 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2. 9. 입 찰 보 증 금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공제조합 발행 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제출
  3. 10. 입찰참가자구비서류 :
  4.  가. 입찰참가등록신청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실적증명서

 다. 법인등기부등본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마. 입찰보증금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아. 실적증명서

  1. 11. 기 타 사 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

     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다. 문의처

 - 기술관련 : 전자정보팀 정동학(051-999-5779)

 - 입찰관련 : 경리팀 박동열(051-999-5419)

 

 

                                                재 무 처 장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15-09-21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