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입찰공고


(2017-31호) 통합경비시스템 운영업체 선정

조회 2,003

박동열 2017-02-20 14:17:00

(2017-31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통합경비시스템 운영업체 선정

  1. 2. 계약기간 : 2017. 3. 1 ∼ 2018. 2. 28
  2.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제안서 기술평가(80점) 및 가격평가(20점) 하여 고득점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 업체로 선정
  3. 4. 제안서 제출기한 : 2017. 2. 27(월) 11:00까지
  4. 5.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장소 : 신라대학교 종합강의동 4층 총무팀

※ 총무팀 담당자에게 직접 제출(우편제출 불가),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 밀봉하여 제출

  1. 6. 입 찰 참 가 자 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관계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제76조 의한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나. 경비업법 제4조에 의한 기계경비업(업종코드 1167) 및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으로 등록된 업체

다.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이내 대학의 통합경비시스템(무인경비용역) 구축 이행 실적이 단일 건 5억원이상 업체

라. 공동 수급은 불가

  1. 7. 입찰보증금(제안서와 함께 제출)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공제조합 발행 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제출
  2. 8. 입찰참가자구비서류 : 신라대학교 통합경비시스템 용역 제안요청서 참조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2) 서약서 1부 <서식 2>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서식 3>

 5)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서식 4>

 6) 최근 3년간 주요실적 <서식 5>

 7) 용역이행실적증명 <서식 6>

 8) 가격제안서 <서식 7>-원가계산서 및 산출내역서 포함(밀봉제출)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서식 8>

 10) 제안서 7부 및 CD 2매

  1. 9. 기 타 사 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안 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용역의 입찰 및 계약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시행령, 동시행규칙」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준용

다. 문의처

- 기술관련 : 총무팀 신기훈(051-999-5220)

  • - 입찰관련 : 경리팀 박동열(051-999-5419)

 

           

                                         재 무 처 장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15-09-21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