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입찰공고


2018학년도 신라대학교 대학축제 무대장치 외 2종 납품 및 설치

조회 1,697

김태균 2018-05-10 14:00:00

공고번호: 2018-05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18학년도 대학축제 무대장치 외 2종 납품 및 설치

  1. 2. 입찰 일시 및 장소 : 2018. 5. 18(금) 14:00 본대학교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2. 3. 입 찰 신 청 마 감 : 2018. 5. 18(금) 13:30 본대학교 경리팀(종합강의동 5층)
  3. 4. 입 찰 방 법 : 공개경쟁입찰, 총액입찰
  4. 5. 입 찰 참 가 자 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부산지역 소재지 업체로서 최근 3년간(공고일 기준) 대학행사를 직접 수행한 행 사 누적실적이 1억원(부가세포함) 이상 및 단일건

       직접 수행한 실적이 5천만원(부가세 포함) 이상인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업체 직원은 안전관리총괄책임자 1인, 안전관리담당자 1인 이상이 수료증을 보유한 업체

  1. 6. 낙 찰 자 결 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2. 7. 입 찰 보 증 금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공제조합 발행 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제출
  3. 8. 입찰참가자구비서류
  4.    가. 입찰참가등록신청서(본교 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법인등기부등본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마. 입찰보증금

   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아. 실적증명서(발주기관 발행 원본)

   자. 안전관리총괄책임자 및 안전관리담당자 교육이수 수료증

   차. 입찰참가자 신분증

  1.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제품 사양 및 시방서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관련 자료를 정확하게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전 무대설치 현장 확인 및 납품, 설치에 관한 사항을 학생지원팀 담당자 와 반드시협의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입찰안내서에 시설의 기능 및 관리상 기본적으로 필요한 사항이 누락된 경우에는 상기 행사 진행시 반영하여야 하며 이에 따른 금액은

       입찰금액에 포함된 것으로 본다.

   라. 입찰 참가업체 납품 제품의 품질확인을 위한 납품제품 관련자료 요청시에는 규격 서(시방서) 기준에 부합됨을 증빙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마.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바. 문의처

     - 입찰관련 : 경리팀 김태균(051-999-5419)

     - 설치 및 납품 관련 : 학생지원팀 김동식(051-999-5227)

 

 

 

                                                              신라대학교 재무처장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15-09-21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