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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17-116호) 신라대학교 대학 및 생활관 청소미화용역 도급(재공고입찰)

조회 1,729

박동열 2018-02-20 16:42:00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신라대학교 대학 및 생활관 청소미화용역 도급(재공고입찰)
  2. 2. 계 약 기 간 : 2018. 3. 1. ∼ 2019. 2. 28.
  3. 3. 입찰방법(업체선정) : 공개경쟁입찰, 제안서 평가(기술평가 80점, 가격평가 20점) 하여 고득점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4.    예정가격이하에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5. 4. 제안서 제출기한 : 2018. 3. 9(금) 14:00 까지
  6. 5. 제안서 제출장소 : 신라대학교 종합강의동 4층 관리팀

※ 관리팀 담당자에게 직접 제출 (우편제출 불가함)

  1. 6. 입 찰 참 가 자 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관계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제76조 의한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자본금 3억원이상 및 설립연도가 5년이 경과한 업체로서, 부산시 또는 경남에 본사를 두고 공중위생관리법의 위생관리용역업

    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청소용역 업무를(1년이상) 수행하고 단일 청소용역 계약을 통해 연간 10억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 7. 입찰보증금(제안서와 함께 제출)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공제조합 발행 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제출 

8.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 신라대학교 청소용역 도급업체 선정 제안요청서 참조

  1. 9. 기 타 사 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안 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본 용역의 입찰 및 계약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시행령, 동시행규칙」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을 준용하여 시행

다. 계약이행 사항

- 용역근로자 고용승계

- 용역근로자 기본임금은 고용노동부고시 2018년 최저시급 임금수준 이상 지급

- 기본임금(최저시급적용)외 기존 지급된 기타임금은 현행금액 유지, 또는 이상 유지

라. 문의처

- 기술관련 : 관리팀 소영수(051-999-5230)

- 입찰관련 : 경리팀 박동열(051-999-5419)

 

 

재 무 처 장

담당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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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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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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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15-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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