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입찰공고


(2018-21호) (프라임사업) 협업로봇 납품 및 설치

조회 1,341

김태균 2018-07-19 10:00:00

공고번호: 2018-21호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프라임사업〕협업로봇 납품 및 설치

   나. 납품 및 설치 장소 : 신라대학교 지정장소

   다. 장비구입 내역 : 규격서 참조

   라. 납품 조건 : 부가세 포함 / 설치비 포함

  1. 2. 입찰 일시 및 장소 : 2018. 7. 26(목) 14:00 본대학교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2. 3. 입 찰 신 청 마 감 : 2018. 7. 26(목) 11:00 본대학교 경리팀(종합강의동 5층)
  3. 4. 납품 및 설치 기한 : 계약일로부터 6주 이내
  4. 5. 입 찰 방 법 : 공개경쟁입찰, 총액입찰
  5. 6. 입 찰 참 가 자 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제조사(공급총판)의 제품공급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1. 7. 낙 찰 자 결 정 : 예정가격 이하 유효한 입찰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2. 8. 입 찰 보 증 금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공제조합 발행 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제출
  3. 9. 입찰참가자구비서류

   가. 입찰참가등록신청서(본교 소정양식)

   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입찰 참가자용)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라. 법인등기부등본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 소정양식)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사. 제품공급확약서

   아. 입찰보증금

   자. 입찰참가자 신분증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 날인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제품 규격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관련 자료를 정확하게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전 기자재 설치 현장 확인, 납품 및 설치에 관한 사항을 담당자와 협의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문의처

      - 입찰관련 : 경리팀 김태균(051-999-5419)

      - 제품규격 및 설치 관련 : 재정지원사업팀 정지윤(051-999-5524)

 

 

 

                               신라대학교 총장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15-09-21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