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입찰공고


(2018-18호) 학사시스템 스토리지 교체

조회 1,394

김태균 2018-07-13 17:00:00

공고번호: 2018-18호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학사시스템 스토리지 교체
  2. 2. 입찰 일시 및 장소 : 2018. 7. 25(수) 11:00 본대학교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3. 3. 입 찰 신 청 마 감 : 2018. 7. 25(수) 10:30 본대학교 경리팀(종합강의동 5층)
  4. 4.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2018. 7. 18(수) 11:00 본대학교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가. 현장설명에 참석하지 않으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나. 참가구비서류 :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1. 5. 납품 및 설치 기한 : 계약일로부터 45일 이내
  2. 6. 입 찰 방 법 : 공개경쟁입찰, 총액입찰
  3. 7. 낙 찰 자 결 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4. 8. 입 찰 참 가 자 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의 정보통신공사업 및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확인서에

     컴퓨터관련(SI)사업 신고를 득한 업체로 공고일 현재 영업 소재지가 부산, 경남지역인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스토리지 구축 관련 분야 사업(실적)과 관련한 동일 실적이 단일계약 1억원 이상, 누적실적이 3억원 이상

     실적을 보유한 업체

 라.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고시 제2015-39호)」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1. 9. 입찰참가자구비서류

 가. 입찰참가등록신청서(본교 소정양식)

 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 소정양식)

 마. 법인등기부등본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사. 입찰보증금

 아.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및 중소기업 확인서

 자. 실적증명서(발주기관 발행 원본)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 날인

  1.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제품 사양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관련 자료를 정확

     하게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다. 문의처

  - 입찰관련 : 경리팀 김태균(051-999-5419)

  - 기자재 관련 : 전자정보팀 김종승(051-999-5773)

 

 

                                 

                                 신라대학교 재무처장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15-09-21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