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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2-산-10호) (LINC3.0 사업) 신라대학교 링크3.0 성과관리시스템 구축 (재공고 입찰)

조회 45

신연 2022-11-18 14:30:02

공고번호: 2022-산-10호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신라대학교 링크3.0 성과관리시스템 구축
  2. 2. 계약업체 선정방법 : 제한경쟁입찰,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3. 3.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3.02.10.까지
  4. 4. 사업예산 : 금90,000,000원(금구천만원)이내 (VAT포함)
  5. 5. 제안서 제출기한 및 장소

  가. 제출기한 : 2022. 11. 29.(화) 17:00까지

  나. 제출장소 : 신라대학교 중앙도서관 309호(링크3.0사업단)

  다. 제출방법 : 방문접수

  1. 6. 계약업체 선정절차 및 일정

  가. 제안서 발표 : 2022. 12. 01.(목) (시간, 장소: 별도안내), 우선협상대상 업체 선정

  나. 결과통보 : 2022. 12. 05(월), 개별 유선통보

  다. 우선협상 업체와 협상 실시 및 계약 : 협상에 의한 최종 계약업체 선정

  1. 7.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소프트웨어사업자의 신고)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의 신고분야 중 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자로 신고한 업체        로서 동법 제24조의 2의 규정에 의거 대기업 소프트웨어사업자의 기준에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

  다. 중소벤처기업부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 확인기준”에 의거 직접생산이 증명된 업체(입찰 전일까지 발급받은 유효기간 내 직접생산

      확인증명서 [제품명: 전산업무(SW개발), 세부품명 :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대학) 순수 소프트웨어 개발 관련하여 단일실적 9천만원(부가세포함) 이상 실적을 보유한 업체

  마.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해당분야 사업기간 2년 이상인 업체

  바. 공동도급(컨소시엄), 하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함

  1.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 시행 : 우선협상대상 업체 선정

   - 제안서 종합평가(100점) : 기술능력평가 80점, 입찰가격평가 20점

  나. 우선협상대상 업체와 협상 실시 및 계약 : 협상에 의한 최종 계약 업체 선정

   - 평가결과 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협상대상자 순위를 선정하고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가격협상 시행 및 최종 계약 업체 선정

   - 우선협상대상자와 가격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가격협상 시행

  1.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구비서류로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공제조합 발행 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시 제출해야

     합니다.(보증 기간 30일 이상)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회

     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 10. 입찰의 무효

  가. 우리대학교 물품구매 및 공사계약에 관한 규정 제26조(입찰무효)에 해당하는 경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다. 2개 업체 이상이 참여하지 않아 입찰이 성립되지 못할 경우

  1. 11. 입찰참가자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등록신청서(본교 소정양식)

  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입찰 참가자용) 1부

  다.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부(본교 소정양식)

  라.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마.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바.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 소정양식) 각 1부

  사. 입찰대리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각1부

  아.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서 1부

  자.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차.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카. 사업실적증명서 1부

  타. 입찰보증금

  파. 제안서 7부 및 제안서 파일이 저장된 USB 1개

  하. 가격제안서 및 세부내역서 각 1부(밀봉/날인)/(본교 소정양식)

  ※ 입찰 등록 시 입찰참가자 신분증 및 법인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1.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제품사양 및 시방서(내역서) 등 입찰에 필요 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

      관련 자료를 정확 하게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전 기자재 설치 현장 확인, 납품 및 설치에 관한 사항을 담당자와 협의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문의처

   - 입찰관련 : 산학협력단행정팀 신연(051-999-6444)

   - 구축관련 : 링크3.0 사업단 박성진(051-999-6962)

 

 

 

신라대학교 산학협력단장

담당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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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15-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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