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연설/서신

※ 개인정보 유·노출 예방을 위해 게시물은 게시일 기준 3년동안 공개됩니다.

2021학년도 입학식사

조회 66

한현만 2021-02-25 13:43:51

2021학년도 입학식사

 

신입생 여러분 반갑습니다. 신라대학교 총장 김충석입니다.

코로나19가 장기간 이어져 직접 여러분의 얼굴을 마주하고 축하의 인사를 전하지 못하는 점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총장을 포함한 모든 신라 구성원은 우리대학교의 새로운 가족이 된 새내기 여러분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환영합니다. 우리대학을 믿고 귀한 자녀를 맡겨주신 학부모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신입생 여러분!

신라대학교는 올해 창학 67년을 맞이하는 역사와 전통을 가진 대학입니다. 여러분은 우리대학 입학이 현명한 선택이었다는 것을 곧 확신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빠르게 변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신라대학교는 미래 사회에 필요한 역량 중심의 교육에 중점을 두고 여기에 필요한 혁신을 확산하는데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신입생 여러분!

신라대학교는 교육부 <대학혁신지원사업>과 <LINC+사업> 등 다수의 정부 지원 인재양성 사업을 활발하게 추진하며 여러분을 미래 사회의 주인공으로 만들 디딤돌을 쌓고 있습니다. 부산이라는 대도시 속에 숲으로 우거진 54만 평의 친환경 그린캠퍼스는 여러분에게 최고의 학습 환경과 휴식을 제공할 것입니다. 우수한 교수진과 대학본부는 곁에서 부모님과 형제처럼 여러분의 성장을 지원할 겁니다.

 

우리대학은 Z세대로 불리는 여러분을 이해하고 여러분에게 적합한 교육을 제공하겠습니다. ‘나를 알아주는 대학, 신나는 신라대학교’라는 우리대학 슬로건처럼 자신을 찾아가며 성공적인 대학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학생중심 교육을 실현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겠습니다. 학생이 즐겁고 신나는 대학, 학생이 행복할 수 있는 대학을 만들겠습니다. 입학식 행사는 코로나19로 열리지 못합니다만, 여러분이 기대한 대학 생활은 아무 문제없이 진행됩니다. 작지만 소중한 만남의 자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그곳에는 대학 생활을 함께할 교수님과 선배들, 동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대학 생활에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것입니다.

 

총장을 포함한 모든 신라구성원들은 여러분의 성공적인 대학 생활이 이뤄지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다시 한번 입학을 축하드립니다.

 

 

  1. 2021. 3. 2.

신라대학교 총장 김 충 석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