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입찰공고


(2022-20호) 2022학년도 통학(셔틀)버스 운행 위탁업체 선정

조회 789

이동준 2022-08-04 13:44:17

공고번호: 2022-20호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22학년도 통학(셔틀)버스 운행 위탁업체 선정
  2. 2. 입 찰 방 법 : 제한경쟁입찰,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3. 3. 입 찰 일 정
입찰일정에 대한 표로 내용, 일시, 장소 비고에 대한 정보 제공

내 용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회

2022.08.12.(금) 14:00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현장설명회 참가자에 한해 제안서 제출 자격 부여

제안서 제출 기한

2022.08.23.(화) 17:00

화랑관 B105호

(학생지원팀)

방문접수

제안서 평가

2022.08.25.(목)

-

-

평가결과통보

2022.08.26.(금)

-

개별통보

(우선협상대상업체 선정)

협상 및 계약

2022.08.26.(금) 이후

-

업체선정

※ 추진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1. 4. 현 장 설 명 회 : 2022. 8. 12(금) 14:00 종합강의동 201호

 가.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서 현장설명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나. 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사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신분증

 다. 현장설명에 참석하지 않으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 5. 계약업체 선정절차

 가. 제안서평가 시행 : 우선협상대상 업체 선정

  - 제안서 종합평가(100점) : 기술능력평가 80점, 입찰가격평가 20점

 나. 우선협상대상 업체와 협상 실시 및 계약

  - 평가결과 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협상대상자 순위를 선정하고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가격협상 시행 및 최종 계약업체 선정

  - 우선협상대상자와 가격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가격협상 시행

  1. 6. 계 약 기 간 : 2022. 9. 1 ∼ 2025. 8. 31(3년)

 가. 1차 년도 : 2022. 9. 1 ∼ 2023. 8. 31

 나. 2차 년도 : 2023. 9. 1 ∼ 2024. 8. 31

 다. 3차 년도 : 2024. 9. 1 ∼ 2025. 8. 31

  ※ 2차, 3차년도 계약시 최저임금 인상률을 반영하여 인건비 인상분만 적용하여 계약

  1. 7. 입 찰 참 가 자 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부도,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

      (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면허를 소지

      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경상남도, 창원시에 등록된 업체

 라. 공고일 현재 자동차관리법에 따른 대형승합자동차(45인승 이상)를 7대 이상 직영차량으로 보유(압류 설정된 것은 제외)하고, 책임 및 종합보험(대인

      배상-무한책임, 대물배상-1억원 이상)에 가입되어있는 전세버스운송사업업체(직영업체)에 한함

 마. 공동계약은 불허하며, 회사소유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 가능한 업체

 바.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사.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84조(자동차의 차령 제한 등)에 따른 차령 기준을 준수하는 업체

  1. 8. 입 찰 의 무 효

 가. 우리대학교 물품구매 및 공사계약에 관한 규정 제26조(입찰무효)에 해당하는 경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다. 2개 업체 이상이 참여하지 않아 입찰이 성립되지 못할 경우

  1. 9. 입 찰 보 증 금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공제조합 발행 보증서 또는 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입찰서 제출 마감일 30일 이후) 제출
  2. 10. 입찰참가자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등록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 소정양식) 각 1부.

 라.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각 1부.

 마. 입찰보증금

 바.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서약서, 청렴서약서,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본교 소정양식) 각 1부.

 아. 가격제안서, 산출내역서 및 총괄표 (본교 소정양식) 각 1부.

 자.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차. 실적현황표(본교 소정양식) 및 실적증명서(최근 3년간) 각 1부.

 카.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타. 차량보유 관련 서류(제안요청서 內 P.4 제출서류 안내 중 16번 서류 전부)

 파. 제안서 7부 및 제안서 파일이 수록된 USB 1매.

  ※ 입찰등록 시 입찰참가자 신분증 및 법인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1. 11. 기 타 사 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위탁업체 선정 제안요청서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전 운행현장 확인, 제안요청서에 관한 사항을 담당자와 협의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문의처

  - 입찰관련 : 경 리 팀 이동준(051-999-5419)

  - 용역관련 : 학생지원팀 김보환(051-999-5227)

 

 

 

신라대학교 재무처장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15-09-21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