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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3-10호) (혁신지원사업) 학생 통학(셔틀)버스 운행 위탁업체 선정

조회 460

이동준 2023-07-07 10:15:28

공고번호: 2023-10호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혁신지원사업) 학생 통학(셔틀)버스 운행 위탁업체 선정
  2. 2.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3. 3. 입 찰 일 정

내 용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회

2023.07.17.(월) 14:00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현장설명회 참가자에 한해 제안서 제출 자격 부여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 기한

2023.07.28.(금) 15:00까지

화랑관 B105호

(학생지원팀)

방문접수

제안서 평가

2023.08.02.(수)

-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발표

2023.08.04.(금)

-

개별통보

협상 및 계약

2023.08.04.(금) ~

-

업체선정

  ※ 추진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1. 4. 현 장 설 명 회 : 2023. 7. 17(월) 14:00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가.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서 현장설명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나. 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사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신분증

 다. 현장설명에 참석하지 않으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 5. 계약업체 선정절차

 가. 제안서평가 시행 : 우선협상대상 업체 선정

  - 제안서 종합평가(100점) : 기술능력평가 80점, 입찰가격평가 20점

 나. 우선협상대상 업체와 협상 실시 및 계약

  - 평가결과 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협상대상자 순위를 선정하고 가장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가격협상 시행 및 최종 계약업체

     선정

  - 우선협상대상자와 가격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가격협상 시행

  1. 6. 계 약 기 간 : 2023. 9. 1 ∼ 2026. 8. 31(3년)

 가. 1차 년도 : 2023. 9. 1 ∼ 2024. 8. 31

 나. 2차 년도 : 2024. 9. 1 ∼ 2025. 8. 31

 다. 3차 년도 : 2025. 9. 1 ∼ 2026. 8. 31

  ※ 2차, 3차년도 계약시 최저임금 인상률을 반영하여 인건비 인상분만 적용하여 계약

  1. 7. 입 찰 참 가 자 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부도,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다.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면허를 소지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창원특례시, 경상남도에 등록된 업체

 라. 공고일 현재 자동차관리법에 따른 대형승합자동차(45인승 이상)을 10대 이상 직영차량으로 보유(압류 설정된 것은 제외)하고, 책임 및 종합보험

      (대인배상-무한책임, 대물배상-1억원 이상)에 가입되어있는 전세버스운송사업업체(직영업체)에 한함.

 마. 공동계약은 불허하며, 회사소유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 가능한 업체

 바.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사.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84조(자동차의 차령 제한 등)에 따른 차령 기준을 준수하는 업체

  1. 8. 입 찰 의 무 효

 가. 우리대학교 물품구매 및 공사계약에 관한 규정 제26조(입찰무효)에 해당하는 경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다. 2개 업체 이상이 참여하지 않아 입찰이 성립되지 못할 경우

  1.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공제조합 발행 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기간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부터 입찰서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을 제출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

      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 10. 입찰참가자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서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각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 소정서식) 각 1부.

 라.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각 1부.

 마.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바.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서약서, 청렴서약서,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본교 소정서식) 각 1부.

 아. 가격제안서, 산출내역서 및 총괄표 (본교 소정서식) 각 1부.

  ※ 대봉투 크기에 밀봉 및 날인 후 별도 제출

 자.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1부.

 차. 실적현황표(본교 소정서식) 및 실적증명서(최근 3년간) 각 1부.

 카.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타. 차량보유 관련 서류(제안요청서 內 P.5 제출서류 안내 중 16번 서류 전부)

 파. 제안서 7부 및 제안서 파일이 수록된 USB 1매.

  ※ 입찰등록 시 입찰참가자 신분증 및 법인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1. 11. 기 타 사 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전 운행현장 확인, 제안요청서에 관한 사항을 담당자와 협의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문의처

  - 입찰관련 : 경 리 팀 이동준(051-999-5419)

  - 용역관련 : 학생지원팀 김동식(051-999-5227)

 

 

신라대학교 재무처장

담당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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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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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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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15-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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