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362
박동열 2018-01-02 11:11:0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환경개선 집기(수강용의자 외 32종) 납품·설치
5. 입 찰 방 법 : 공개경쟁입찰, 총액입찰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납품된 물품의 사후관리(A/S)의 원활한 업무를 위하여 입찰공고일 현재 부산지역에 본사 또는 영업소를 둔 업체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법인등기부등본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마. 입찰보증금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10. 기 타 사 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제품 사양 및 시방서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참가업체는 납품 제품의 품질확인을 위한 납품제품 자료 요청시 시방서 기준에 부합됨을 증빙하는 있는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문의처
- 입찰관련 : 경리팀 박동열(051-999-5419)
재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