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입찰공고


(2017-89호) 신라대학교 PC유지보수 용역

조회 1,769

박동열 2018-01-11 10:11:00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신라대학교 PC유지보수 용역
  2. 2. 입찰 일시 및 장소 : 2018. 1. 23(화) 11:30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3. 3. 입 찰 신 청 마 감 : 2018. 1. 23(화) 11:00 경리팀(종합강의동 5층)
  4. 4. 사 업 기 간 : 2018. 3. 1. ∼ 2019. 2. 28. (1년)
  5. 5. 입 찰 방 법 : 공개경쟁입찰, 총액입찰
  6. 6. 입 찰 참 가 자 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부산광역시에 주된영업소(본사)를 둔 업체로서 최근 3년이내 PC유지보수 실적이 관공서(교육기관)의 단일계약

     5천만원이상인 업체

다. 우리대학에서 제시한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1. 7. 낙 찰 자 결 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2. 8. 입 찰 보 증 금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공제조합 발행 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제출
  3. 9. 입찰참가자구비서류
  4. 가. 입찰참가등록신청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법인등기부등본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마. 입찰보증금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사. 실적증명서

  1. 10. 기 타 사 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다. 문의처

- 기술관련 : 전자정보팀 정동학(051-999-5779)

- 입찰관련 : 경리팀 박동열(051-999-5419)

 

 

  

재 무 처 장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15-09-21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