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818
박동열 2018-01-05 16:49:00
입 찰 공 고
- 위 치 : 글로벌타운 지하 1층 카페 100.54㎡(舊 30.41坪)
- 확정 임대보증금 : 금15,000,000원
- 가격평가(70점), 기술평가(30점 : 사업운영 계획서 20점, 면접 10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 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가. 제안서 제출기한 : 2018. 1. 16(화) 17:00 (우편접수 해당 시각까지 도착분에 한함)
나. 제안서 제출장소 : 신라대학교 글로벌타운(B130호)
다. 제안서 평가 및 면접 일자 : 2018. 1. 23(화) 예정
라. 면접시간 및 장소 안내는 제안서 접수 업체에 한해 개별 통보
※ 추진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조정될수 있음
9. 입찰참가자구비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양식1번, 양식2번 총2개 양식 제출) 및 입찰 참가자 신분증 각 1부.
나. 가격제안서 원본 1부(밀봉, 날인)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확약서, 청렴서약서,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각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제출)
마.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입찰참가자) 1부.
바. 사업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7부(A4용지)
사. 사업제안서 파일이 수록된 CD-ROM 또는 USB 1매
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보증금율: 5% 이상, 신라대 고유번호증 : 606-82-31724) 1부
자.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차. 사업실적증명서 각 1부
카. 확약서, 청렴서약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별지서식) 각 1부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제품사양(규격서) 및 시방서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자료를
정확하게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원활한 입찰진행을 위한 참가업체에게 관련자료 요청할 시 각종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문의처
- 입찰관련 : 경리팀 박동열(051-999-5419)
- 임대관련 : 생활관 김동범(051-999-6400)
재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