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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19-15호) 2019년도 도서관 국내도서 연간 납품업체 선정

조회 1,770

김태균 2019-04-09 13:00:00

공고번호: 2019-15호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19년도 국내도서 연간 납품 업체 선정
  2. 2.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0년 4월 30일
  3. 3. 사업예산 : 금일억원(₩100,000,000) - 대학예산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4. 4. 계약업체 선정방법 : 일반경쟁입찰,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5. 5. 계약업체 선정절차 및 일정

   가. 제안서 평가 시행 : 2019년 4월 23일 14:00, 우선협상대상 업체 선정

   나. 결과 통보 : 2019년 4월 25일, 개별통보

   다. 우선협상대상 업체와 협상 실시 및 계약 : 협상에 의한 최종 계약업체 선정

  1. 6. 제안서 제출기한(장소)

   가. 제출기한 : 2019. 4. 19(금) 17:00까지

   나. 제출장소 : 신라대학교 도서관 학술정보팀(종합정보센터 3층)

   다. 제출방법 : 우편접수 또는 방문접수

  1. 7. 제안업체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 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3년이내 대학도서관 국내서 연간납품 누적실적이 5천만원 이상 있는 업체로 계약기간 동안 도서주문목록 건별로 95%이상 납품이

        가능한 업체

  1. 8. 제안서 제출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입찰 참가자용) 1부.

   다.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마. 입찰보증금

   바. 제안요청서 7부.(밀봉, 날인)

     - 제안요청서 파일이 수록된 USB 2매 포함

   사. 매출현황(2018년 기준) 증빙자료 및 기업신용등급평가확인서 각1부.

   아. 실적증명서

   자. 입찰확약서

  1.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 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다. 문의처

     - 입찰관련 : 경 리 팀 김태균(051-999-5419)

     - 과업관련 : 학술정보팀 김우섭(051-999-5420)

 

 

 

 

신라대학교 재무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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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15-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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