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입찰공고


(2021-48호) 신라대학교 중앙도서관 중앙기계실 냉동설비 불용품 매각

조회 695

이동준 2021-12-21 16:18:06

공고번호: 2021-48호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신라대학교 중앙도서관 중앙기계실 냉동설비 불용품 매각

  가. 매각대상물품 : 냉동기, 옥상냉각탑 및 냉동설비배관

   - 제외품목 : 천정 급․배기 환기 덕트 및 급수 소방배관 등

  나. 설치장소 : 중앙도서관 1층 중앙기계실

  1. 2. 입 찰 방 법 : 공개경쟁입찰, 총액입찰
  2. 3. 입 찰 일 정

  가. 현 장 설 명 회 : 2021. 12. 29(수) 14:00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나. 입 찰 신 청 마감 : 2022. 1. 6(목) 10:30 종합강의동 506호(경리팀)

  다. 입찰일시 및 장소 : 2022. 1. 6(목) 11:00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1. 4. 현 장 설 명 회 : 2021. 12. 29(수) 14:00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가.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서 현장설명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나. 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사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신분증

  다. 현장설명에 참석하지 않으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 5. 철 거 기 한 : 계약일로부터 20일 이내
  2. 6. 입 찰 참 가 자 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로 불용품을 폐기물 관리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적법하게 처리가 가능한 업체

  다.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1. 7. 낙 찰 자 결 정

  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유효한 동가의 최고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1. 8. 입 찰 의 무 효

  가. 우리대학교 물품구매 및 공사계약에 관한 규정 제26조(입찰무효)에 해당하는 경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1.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구비서류로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공제조합 발행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시 제출해야 합
       니다.(보증기간 30일 이상)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
       교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 10. 대금납부 및 불용품 인도조건

  가. 낙찰자는 낙찰금액을 계약체결과 동시에 전액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물품인수는 계약체결 후 대학과 협의하여 낙찰자가 직접 인수하며, 물품 인수에 소요되는 철거운반과 폐 냉매 적법처리 및 행정관청 폐기 신고 등

       모든 제반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일부 품목만 가져갈 수 없으며 물품목록 전체를 인수하여야 합니다.(일부품목만 가져갈 경우 인수불가)

  다. 물품반출과정에서 발생하는 인적, 물적 피해에 대한 책임은 모두 낙찰자에게 있으며, 반출 물품 외 시설물에 대한 손실은 모두 낙찰자가 책임져야 합

       니다.

  라.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여 현장실사 및 매각 예정 물품을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해 주시고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 본

       인에게 있고 이로 인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11. 입찰참가자구비서류

  가. 입찰참가등록신청서(본교 소정양식)

  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입찰참가자용)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라. 법인등기부등본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 소정양식)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사. 입찰보증금

   ※ 입찰 등록 시 입찰참가자 신분증 및 법인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 날인

  1. 12. 기 타 사 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시방서, 도면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전 공사 현장 확인, 시방서, 도면에 관한 사항을 담당자와 협의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문의처

   - 입찰관련 : 경 리 팀 이동준(051-999-5419)

   - 매각물품 관련 : 시설운영팀 김용철(051-999-5124)

 

 

 

신라대학교 재무처장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15-09-21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