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학사공지

※ 개인정보 유·노출 예방을 위해 게시물은 게시일 기준 3년동안 공개됩니다.

[학생지원팀]휴학원 서식 변경 안내(긴급)

조회 5,084

김세종 2021-08-09 16:03:47

  1. 1. 관련
  2.     가. 2021학년도 2학기 복학, 휴학 신청 안내(학사 공지사항)
  3.     나. 학생지원팀-2342호(2021. 8. 9, 제목 : 휴학원 서식 변경 안내)

 

2. 2021-2학기 휴학신청과 관련하여 휴학원 서식이 변경됨을 긴급 안내하니 각 학과(부) 및

   휴학신청 학생은 변경된 양식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가. 변경내용 및 사유

        1) 기본 휴학 가능기간 변경 : 1년 → 6개월(1개 학기)

        2) 군휴학의 온라인 신청 변경으로 인한 관련내용 삭제

        3) 재학생 충원율 제고를 위한 진로지도교수와 학생 면담 강화

 

    나. 협조 요청사항 : 학과(부)에서는 휴학 신청자가 변경된 양식을 사용할 수 있도록 안내 요망

 

 

붙  임 : 휴학원-변경.  끝.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