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뉴스


신라대 교수학습개발센터, ‘2022 Thank U CTL 페스티벌’ 성료

조회 1,087

2022-12-12 14:44:17

신라대 교수학습개발센터,

‘2022 Thank U CTL 페스티벌’ 성료

 

 

 

2. 우수팀 시상식_3

(우수팀 시상식)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 교수학습개발센터(CTL)가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교내 사범관에서 학습프로그램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Thank U CTL 페스티벌’을 성료했다고 12일 밝혔다.

 

‘Thank U CTL 페스티벌’은 올해 운영한 학습역량강화 프로그램을 교내 구성원들에게 소개하고 사업 실적 확산을 통한 참여 독려를 위해 개최됐다.

 

교수학습개발센터는 △CTL 소개 영상 상영 △학습역량강화 프로그램 안내 △활동 성과물 및 영상물 전시 △우수사례 발표 등을 주요 내용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또 퀴즈 풀기, 스탬프 투어, 켈리그라피, 포토존, 체험 부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많은 학생들이 참여했다.

 

특히 스탬프 투어 참여자 35명을 무작위 추첨해 애플워치, 폴라로이드 카메라, 손난로 보조 배터리 등을 제공한 경품 이벤트는 인기를 끌었다.

 

8일에는 신라대 학습역량강화 프로그램인 ‘백양튜터링’, ‘전공학습가이드’, ‘성공학습법 UCC’ 등에 참여한 학생팀 중 우수팀 14팀을 선정해 시상식을 진행하고 성과를 공유했다.

 

교수학습개발센터 한지영 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습역량강화 프로그램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학생들의 학습역량 향상과 대학 생활 적응에 도움이 됐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3. 우수사례 발표회에 참석한 학생들_1

(우수사례 발표회에 참석한 학생들)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