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뉴스


신라대, 최고 교육봉사상 김병대 교수 선정

조회 1,016

2023-05-15 14:09:10

신라대, 최고 교육봉사상 김병대 교수 선정

-헌신적인 학생지도를 통해 학생 역량 강 활동에 기여-

 

 

 

1. 신라대 허남식 총장(좌), 김병대 교수(우)

(좌측부터 허남식 총장, 김병대 교수)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는 스승의 날을 맞아 ‘2023년 신라 최고 교육 봉사상’ 시상식을 12일 11시 총장접견실에서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신라대는 ‘2023년 신라 최고 교육 봉사상(BSTA : Best Servant Teacher Award)’를 제정하여 비교과 영역에서 다양한 형태의 교육 봉사에 참여한 수상자로 광고홍보영상미디어학부 김병대 교수가 선정되어 12일 상패와 상금을 시상하였다.

 

김병대 교수는 방학특강 및 합숙특강, 스터디그룹 지도교수, 고교생 대상 학과홍보, 유학생 간담회 및 상담, 연구 논문 및 학위 논문 지도, 예비역 간담회 실시 등 학생들의 전공역량 강화 및 취업에 대한 관심을 고취하였고 다양한 비교과 활동에 헌신하여 왔다.

 

신라대 정해용 교육지원처장은 “김병대 교수의 뛰어난 역량과 헌신적인 가르침은 특히 광고홍보영상미디어학부 재학생들의 진로 개발 및 역량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고 학과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우수한 교원을 발굴하고 모범 사례를 널리 전파해 학생 성장을 위한 교육 실천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라대는 비교과 영역에서 헌신하는 교수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교육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010년 이 상을 제정하여 올해 14번째 수상자를 선정하였다.

수상자 선정은 각 단과대학장 및 총학생회를 통해 추천을 받아 교수와 학생 대표 등 다수의 심사위원이 참여해 공적사항 심사와 현장실사를 거쳐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