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뉴스


신라대, 산(産)‧학(學)‧관(官) 협력 우수중소기업 취업설명회 개최

조회 943

2023-05-12 14:45:55

신라대, 산(産)‧학(學)‧관(官) 협력

우수중소기업 취업설명회 개최

- 중소기업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개선 효과! -

 

 

 

1. 사상기업발전협의회 이정림 회장(1열 가운데)과 신라대학교 학생들

(사상기업발전협의회 이정림 회장(1열 가운데)과 신라대학교 학생들)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가 대학생 중소기업 인식 개선을 위한 우수중소기업 취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신라대 공학관에서 개최된 설명회는 사상기업발전협의회 이정림 회장(에스피앤지(주) 대표이사)을 초청하여 대학생들에게 중소기업의 우수성을 알리고 사상구청 일자리경제과 김상균 기업지원팀장을 초청하여 사상구 장기 발전계획 및 중소기업 소개 등 산(産)·학(學)·관(官) 연계 우수 중소기업 취업에 관한 특강으로 진행했다.

 

신라대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학생들에게 중소기업이 우리 경제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많은 기회와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음을 인식하는 등 중소기업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여 취업과 진로선택 시 중소기업을 고려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신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배일권 센터장은 “앞으로 신라대와 사상기업발전협의회는 협력을 강화하여 관내 우수 중소기업과 학생들 간 교류를 촉진하고 중소기업 인식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며 “중소기업 취업의 매력과 가치를 알리고 관련 정보와 지원 체계를 강화하여 학생들의 성공을 돕고자 한다”고 밝혔다.

 

*산(産)-사상기업발전협의회, 학(學)-신라대학교, 관(官)-사상구청 일자리경제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