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뉴스


신라대 항공서비스학과,

제주항공 객실기획팀장 초청 특강 진행

 

 

 

1. 제주항공 객실기획팀 최병찬 팀장과 신라대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

(제주항공 객실기획팀 최병찬 팀장과 신라대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 항공서비스학과가 제주항공 객실기획팀 최병찬 팀장을 초청하여 특강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신라대 항공서비스학과는 지난 14일 LINC3.0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한 산업체 인사초청 특강에 제주항공 객실기획팀 최병찬 팀장을 강사로 초청했다.

 

이번 특강은 ‘국내 LCC시장의 현재와 미래’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채용관련 안내, 질의응답 시간 등 실질적인 내용을 반영해 항공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특강에 참여한 신라대 항공서비스학과 4학년 조유진 학생은 “제주항공의 열린 기업문화에 대하여 알게 되어 제주항공에 대한 호감도가 더 커졌다”며 “실제 면접관이신 강사님께서 강조하신 바와 같이 직무적합성과 인성을 두루 갖춘 인재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여 졸업 전까지 항공사 승무원의 꿈을 꼭 이루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라대 항공서비스학과 정희경 학과장은 “산학 네트워크를 통하여 재학생들에게 업계의 정보를 알려주는 소중한 시간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산학연 협력을 통해 항공분야를 선도할 인재를 함께 만들어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라대 항공서비스학과는 2019년 신설되어 항공사 승무원 인큐베이터 프로그램 등 체계적인 교과 및 비교과 프로그램을 통해 항공 승무원 양성을 위한 신흥 명문으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다.

 

특히 올해 첫 졸업생을 배출한 동시에 에어부산, 제주항공 등 국내 항공사의 승무원 합격생을 낳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2. 제주항공 객실기획팀 최병찬 팀장의 특강에 집중하는 신라대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

(제주항공 객실기획팀 최병찬 팀장의 특강에 집중하는 신라대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