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뉴스


우리대학-에어부산 항공산업 전문인력 양성 산학협력 업무 협약

조회 3,553

2018-11-28 18:17:29

 

우리대학-에어부산 항공산업 전문인력 양성 산학협력 업무 협약

○ 국내 항공산업의 메카 동남권 유일의 항공학부 개설한 우리대학과 동남권 기반 항공사인

   에어부산의 상호 협력 통한 우수 항공인재 육성 기대

○ 항공운항학전공, 항공정비학전공, 항공서비스학전공 등 3개 전공 학생 교육 및 실습, 채용 등 다방면의

    긴밀한 협력 추진

 

 

국내 항공산업의 메카인 동남권에 기반을 둔 우리대학과 에어부산이 항공산업 발전을 위한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긴밀한 협력에 나섰다.

우리대학과 에어부산은 11월 28일 오후 3시 에어부산 7층 대회의실에서 박태학 총장과 항공학부 소속 전공 교수진, 한태근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진 등 양 기관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산학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을 통해 우리대학과 에어부산은 항공운항학전공과 항공정비학전공, 항공서비스학전공 등 신라대 항공학부 소속 3개 전공의 교육과정과 현장실습, 우수 졸업생 채용 등을 위해 적극 협력키로 했다. 금번 협약으로 우리대학은 동남권에 거점을 둔 항공사인 에어부산과의 협력을 통해 교육 및 현장실습에 필요한 기반을 넓히고 졸업생들의 취업네트워크를 확충할 수 있게 됐다. 에어부산 역시 올해 동남권 대학 중 유일하게 항공학부를 신설한 우리대학과의 협력을 통해 조종사와 항공정비사, 객실승무원 등 회사 운영에 필요한 전문인력을 맞춤형 교육을 통해 충원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