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뉴스


신라대 ESG경영연구소, 부·울·경 대학생 대상 무료 ESG경영 아카데미 모집

조회 641

2023-07-12 11:42:08

신라대 ESG경영연구소, 부·울·경 대학생 대상

무료 ESG경영 아카데미 모집

 

 

 

1. 지역청년 역량강화를 위한 ESG경영 아카데미 포스터

(지역청년 역량강화를 위한 ESG경영 아카데미 포스터)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 ESG경영연구소가 지역청년 취업역량강화를 위해 부·울·경 대학생을 대상으로 ESG경영 아카데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ESG경영 아카데미는 오는 2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신라대 상경관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탄소중립과 기후위기 △ESG경영 국내외 사례 △ESG경영 면접현황 △모의면접 등 부·울·경 지역의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이 ESG 관련 질문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ESG경영 최신자료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 신라대 ESG경영연구소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진행되는 만큼 참가비 무료로 진행되고 모집인원은 50명으로 20일까지 네이버 폼(http://naver.me/GJKAWUA)을 통해 신청 받는다.

 

신라대 ESG경영연구소 김성근 소장(대한민국 ESG위원회 부울경 위원장)은 “ESG경영에 대한 사회적 이슈로 채용시장에서도 많은 질문을 받게 되는데 면접 특성상 한 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을 잘못해도 탈락하게 되는 청년들을 돕기위해 이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참가자에게 대한민국ESG위원회 부울경 위원장 명의 수료증을 발급해 지역 청년들의 취업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