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뉴스


신라대 LINC 3.0 사업단, 교직원 산학연협력 및 교육혁신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조회 743

2023-07-07 13:56:27

신라대 LINC 3.0 사업단, 교직원 산학연협력

및 교육혁신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1. 워크숍에 참석한 신라대 허남식 총장과 주요 관계자 단체사진

(워크숍에 참석한 신라대 허남식 총장과 주요 관계자 단체사진)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 LINC 3.0 사업단은 교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직원 산학연협력 및 교육혁신 역량강화 워크숍’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3일 부산 아스티호텔에서 허남식 총장 및 교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LINC 3.0 사업단의 1차년도 사업성과 공유 및 사업역량 진단을 통해 2차년도 사업성과를 달성하고 대학의 산학연협력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교직원 산학연협력 및 교육혁신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부산지역혁신플랫폼 총괄운영센터 김석수 센터장(부산대학교 교수)의 ‘지역위기 극복을 위한 지산학 협력방안’ 특강과 한국창업교육협의회 고혁진 회장(한국공학대학교 교수)의 ‘대학창업교육혁신’ 특강을 통해 향후 RISE 사업 등 지자체와의 협력강화 방안을 모색하고 대학의 창업역량을 고도화할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또한 대학혁신을 위한 각 부서별 업무개선 방안에 대한 분임토의를 진행하여 지루하지 않고 즐거운 분위기 속 의미있는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신라대 허남식 총장은 “학교를 벗어나 구성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산학연협력과 교육혁신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워크숍이 개최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우리대학이 변화와 혁신을 이루어 나갈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범진 LINC 3.0 사업단장은 “2차년도 사업을 위한 대학 관계자 모두의 관심과 협력이 필요한 때”라며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우리 대학 전 구성원의 산학연협력 역량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켜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