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뉴스


우리대학 사회복지학과 ‘올해의 Best Student Award 및 우수과제 수행상’ 수여식 개최

조회 2,767

2020-12-29 14:28:54

 

우리대학 사회복지학과 ‘올해의 Best Student Award 및 우수과제 수행상’

수여식 개최

한 해 동안 우수한 활동을 펼친 17명의 학생 선발해 장학금과 상장 수여

 

 

 

우리대학_사회복지학과__‘올해의_Best_Student_Award_및_우수과제_수행상’_수여식_개최

 

 

 

 

우리대학 사회복지학과가 학생들의 사회복지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올해의 Best Student Award 및 우수과제 수행상’ 수여식을 28일 오전 화상회의 플랫폼인 줌(zoom)을 활용해 개최했다.

 

‘올해의 Best Student Award’는 2020년 한 해 동안 학업 우수 및 학업 향상, 봉사활동, 교내‧외 공모전 입상 등 학과 학생들에게 귀감이 될 활동을 한 학생들을 선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회복지학과는 학년별로 1명씩 총 4명을 선발해 장학금(각 30만원)과 상장을 수여했다.

 

‘우수과제 수행상’은 사회복지학과 전공과목의 각 과제 중 우수한 평가를 받은 학생을 시상하기 위한 것이다. 사회복지학과는 총 13명의 학생에게 장학금(각 10만원)과 상장을 전달했다.

 

사회복지학과는 ‘올해의 Best Student Award’ 학생을 선발할 때 SNS를 활용한 학생추천(자기추천, 동료추천, 선‧후배 추천)을 통해 학생들의 참여를 이끌었다.

 

‘우수과제 수행상’ 선발에서는 사회복지 전공과목 담당 교수들이 과목별로 우수한 과제를 발굴해, 교수 간 선발 과정을 공유함으로써 공정한 심사를 진행했다.

 

최선경 학과장은 “2020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상식이 비대면 ZOOM으로 이뤄져 아쉽다”라며 “학과 교수 모두가 참여해 교과 및 비교과 활동에서 최선을 다한 학생들의 노력을 지지하고 응원한 이번 시상식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 이번 시상식은 교육의 질 관리뿐 아니라 사회복지학과의 저력을 끌어낼 좋은 기회가 됐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