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뉴스


부∙울∙경 대학연합 학습콘텐츠 페스티벌’ 우수상 등 수상

조회 3,098

2019-12-03 15:25:17

 

부∙울∙경 대학연합 학습콘텐츠 페스티벌’ 우수상 등 수상

- 우수상 1개팀, 아이디어상 2개팀 총 3개팀 수상 영예 -

 

부울경 대학연합 학습콘텐츠 페스티벌 우수상 등 수상

 

우리대학은 11월 29일 오후 부산대에서 개최된 ‘제 3회 부·울·경 대학연합 학습콘텐츠 페스티벌(BIFEC, Busan International Festival of Educational Contents)’에서 우수상을 포함한 3개의 상을 수상했다.

교수학습지원센터(CTL) 부∙울∙경 연합회가 주최한 이번 대회는 우수한 학습 콘텐츠 개발을 위해 마련됐다. 주최 측은 학습과 관련한 전략, 시간관리, 노트필기, 공모전 참여, 코딩학습법 등에 대한 노하우를 5분 내외의 영상으로 제작해 출품하도록 했다.

이번 대회에는 우리대학을 포함한 15개 대학 41팀 137여명의 대학생들이 참가했으며 자신만의 공부비법을 담은 UCC를 출품해 경쟁을 벌였다.

이번 대회에서 우리대학의 라떼는 말이야팀(강윤이, 정소미)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수상팀은 방대한 양을 학습할 수 있는 포모도로 학습법에 대한 영상을 출품해 심사위원들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계획적인 학습과 벼락치기 학습을 비교하는 UCC를 출품한 두드림팀(권명현, 이은아)과 자신의 학습 경험담을 담은 UCC를 출품한 상승팀(박성민)은 아이디어상을 수상했다.

이경순 교수학습개발센터 소장은 “지난해 보다 수준 높은 양질의 콘텐츠를 준비해 대회에 참여한 학생들이 우수상 등의 좋은 결과를 얻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교육과 학습에 도움이 될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설명>

우리대학은 29일 동서대 센텀캠퍼스에서 개최된 ‘부∙울∙경 대학연합 학습콘텐츠 페스티벌’에서 우수상을 포함한 3개의 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