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뉴스


김수현 작가 초청 ‘북 콘서트’ 개최

조회 3,299

2019-11-08 16:36:23

 

김수현 작가 초청 ‘북 콘서트’ 개최

  • - 11월 8일 교내 종합강의동에서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저자 김수현 작가 북 콘서트 열려
  • - ‘나로 산다는 것에 대하여’를 주제로 학생들에게 격려와 응원 전해

 

김수현_작가_초청_‘북_콘서트’_개최

 

우리대학은 독서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베스트셀러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를 집필한 김수현 작가를 초청해 북 콘서트를 개최했다.

 

도서관은 11월 8일 오후 2시 교내 종합강의동 2층에서 재학생 및 교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수현 작가 초청 북 콘서트를 열었다.

 

교육부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책을 주제로 작가와 직접 소통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의 인문학적 소양을 키우고, 독서에 대한 흥미를 높여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수현 작가는 '나로 산다는 것에 대하여'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김수현 작가는 ‘나’로 살아야 하는 이유를 설명했으며 주체적인 삶을 살기 위해 필요한 자세와 노하우도 전달했다.

 

강연 이후 마련된 질의응답 시간에는 학생들이 강의와 책에 대한 질문을 쏟아냈다. 진로, 고민 등 다양한 주제에 관한 질의가 이어졌으며 김수현 작가는 따뜻한 조언과 위로를 건네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북 콘서트가 학생들이 가지고 있는 여러 고민을 위로하고 치유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독서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이끌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