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뉴스


대학혁신지원사업 출범식 및 설명회

조회 4,128

2019-04-30 16:30:45

 대학혁신지원사업 출범식 및 설명회

- 30일 오후 2시 대학본부 대회의실 .... 사업 추진 개요 및 방안 설명 -

 

 

□ <신라型 대학혁신사업> 성공 위한 인식 및 정보 공유

우리대학은 4월 30일 오후 2시 대학본부 2층 대회의실에서 노영욱 부총장 겸 대학혁신지원사업단장을 비롯한 관련 부서장 및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학혁신지원사업 출범식 및 설명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교육부 주관 대학혁신지원사업 1차년도를 시작하면서 사업의 핵심 내용과 사업 추진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안내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이날 행사는 대학혁신지원사업의 개요 및 우리대학의 주요 사업 추진 내용 소개, 사업비 집행 지침 및 가이드라인 설명, 성과 및 실적관리 표준화 방안 안내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 “학생성공이 곧 대학 경쟁력” 인식 하에 교육시스템 대대적 혁신

우리대학은 이번 사업과 관련해 <학생성공 신라2030>이란 명칭의 중장기 발전계획을 수립했다.

이 계획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학생성공 글로컬 대학”을 비전으로 해 다양한 혁신을 추진함으로써 변화하는 시대를 이끌어갈 창의적 전문인재를 양성해 나가는 것이 목표이다. 우리대학이 설정한 학생성공은 재학생 모두가 현재와 미래의 학문, 개인, 직업목표를 달성하는 것이다. 대학측은 대학혁신지원사업을 통해 발전계획 성과를 확산시키고 4차산업혁명에 적극 대응해 나가는 한편 교육중심시스템 개선과 글로컬대학 위상 제고를 기본 방침으로 해 대학시스템을 혁신함으로써 학생성공대학의 비전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