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7
2025-11-24 00:00:00
신라대 수탁기관 동래구노인복지관,
박만석돼지곰탕 온천직영점 후원으로 어르신들께
따뜻한 식사 대접

(왼쪽부터 박만석돼지곰탕 직원, 유튜버 부식이TV, 박만석돼지곰탕 김태영 대표, 동래구노인복지관 정지희 관장)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 수탁기관인 동래구노인복지관이 박만석돼지곰탕 온천직영점과 유튜브 채널 부식이TV의 후원을 받아 따뜻한 식사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7일 동래구노인복지관은 추워진 날씨 속에서 지역 내 저소득층 어르신들의 따뜻한 끼니를 챙기고자 박만석돼지곰탕 온천직영점으로 어르신들을 모셨다.
박만석돼지곰탕 온천직영점 김태영 대표는 가게를 방문한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곰탕 한 그릇과 정갈한 반찬을 대접하며 온정을 전했으며, 어르신들은 맛있는 곰탕으로 몸과 마음이 따뜻해졌다며 미소를 지어 보였다.
동래구노인복지관의 한 관계자는 “박만석돼지곰탕 온천직영점과 유튜브 채널 부식이 TV의 후원 덕분에 성공적으로 식사를 대접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행사를 다양하게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김태영 대표는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식사를 대접해드리고 싶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가 생겨 나눔을 실천할 수 있었다”라며 “일회성이 아니라 정기적으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곰탕 한 그릇을 대접하며 지역 나눔에 동참하고 싶다”고 밝혔다.
